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을 알아 볼게요

by 은혜였소 2018. 7. 25.

티스토리를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고자하는 초보 분들과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월 광고 수익이 100달러가 넘으면 입금을 해주는데요 .

저의 경우를 통해서 입금이 언제 되는지 알아볼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을 알아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이 입급되지 않았다면 ?



애드센스 수익금 미국시간으로 매월 21일 송금을 시작한답니다.


미국에서 송금을 하면 메일을 보내줍니다.


메일 내용은 이렇습니다.






메일의 내용은 이 메일 받고서 5일이내에 수익금을 받지 못한다면 은행에 문의하여 세부사항을 확인하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최근 지급내역을 알아 봐야 하겠습니다.


저는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한다음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고 지급을 선택합니다.


지급내역으로는 잔고가 0이라고 나옵니다.


이제는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지급내역확인과 지불영수증을 확인해 봅시다.


아니 지불영수증과 지급내역도 확인이 되었는데 왜 입금이 안되는가 대단히 당황스럽습니다.


이번달 21일은 토요일 22일은 일요일 23일은 월요일 25일은 수요일 벌써 5일째입니다.


오늘 중에 입금이 되어야 하는것 아닙니까?


온갖 생각이 다 듭니다. 엉뚱한 사람의 계좌로 보낸것은 아닌지? 무슨 사고가 발생한것인지? 답답하기만 할것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보듯이 입금메일 받고 5일내에 평균적으로 받는다고 하니 21일 메일을 받았으니 26일까지는 입금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니 걱정하지마시고 기다리셨다가 은행에 전화하여 확인을 해야 겠습니다.


저는 도저히 궁금해서 25일 오전에 전화해서 물어 보았습니다.


1588-1599 로 전화하던가 통장이 있으시다면 통장 첫면에 통장 개설점이라고 계좌만드신 은행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그것으로 전화를 거신 다음에 21일 구글에서 송금하였는데 받지 못했다고 말하시면 이름하고 전화번호 물어본다음에 전산을 확인해서 진행상황을 알려줍니다.


그래서  그렇게 해보니 25일 오전에 외환통장으로 입금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다행입니다. 저번에 입금 통장 계좌를 하나은행에서 sc제일은행으로 바꾸어서 중간에 잘못되었는가 걱정하였는데 무사히 입금이 되었군요.


수익금 광고수익 미지급시 5일정도 기다리셨다가 은행에 전화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