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생활정보

해외직구 배송조회는 17 Track 으로

by 은혜였소 2018. 11. 16.


간만에 기어베스트에서 해외직구를 하는데 가장 저렴하고 가장 오래 걸리는 China Post Unregistered 로 선택하였습니다. 물론 실수였습니다.

물론 한달안에 올것은 알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답답하고 어디쯤 왔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1-2년전에 기어베스트에서 한진택배 서비스가 생겨서 빠르게 배송되어왔는데 어느순간 소리소문 없이 우체국택배로 바뀌었다 하네요.

선택옵션에 우체국택배를 고를것을 실수 했습니다.  한진택배가 안보여서 당황한 나머지 그만 아무것이나 선택을 해버렸네요.

기어베스트에서 보낸 물건이 어디쯤 왔는지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배송물품 상황을 조회할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주었습니다.



그곳은 베이징 로지스틱스였습니다.

첫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track your shipment에 트래킹넘버를 넣고서 밑에 track을 눌러줍니다.


오 그렇게 하니 바로 배송상황이 뜨는 군요...헌데 영어로 뜨는군요.음..


어제 새롭게 알게된 배송추적 사이트 17 track으로 다시 가보겠습니다.


배송추적 사이트 17track 관련글 보시려면 클릭~


국내판 블프에 실망하고 기어베스트 배송 추적 하기





17track 사이트로 들어와  track number를 넣고서 우측에 트랙버튼을 누릅니다.




어제는 여기까지 해보았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중국어로 나오는군요.




띠용! 



한국어로 나오게 하는 방법이 있네요..!!!



게다가 베이징로지스틱스보다 정보가 앞서가네요.




우측 하단에 한국어란을 체크해주면 한국어로 변환이 됩니다.



상단에 보면 11월13일 출발시간 16:20분으로 새라인이 더 추가된 것을 알수 있네요.


한글 번역에 배송정보 업뎃도 빠릿한게 17 track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기어베스트는 물론 알리익스프레스등 다른 해외 직구할때도 앞으로 자주 애용할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