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

기어베스트 정확히 배송이 언제올지 알아보자

by 은혜였소 2018. 11. 24.

누구나 해외직구를 하고나서는 언제 배송이 될까 하루하루 애타게 기다린 경험이 있을것  같습니다.

정말 왜이리 오래 걸리는지 참 답답하기만 하지요.

그래서 배송옵션에서 어떤 경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그 기다림의 크기가 다 다를 것입니다.

 

저는 소소한 물품들을 재미삼아 지르고 있는데요 일단 기어베스트에서 말이지요

 

기어베스트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제가 언제 오나 하도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친절하게 링크를 보내주면서 꼭좀 봐달라고 하길래 열심히 보았습니다.

저도 막연하게만 오래걸린다 한달내에 2주내에 오겠지 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확률 퍼센티지로

알려주니 답답한게 확 풀리는 느낌입ㅂ니다.

 

이제 기베에서 정확하게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nregistered air mail 의 경우 한국으로 오는데 1일-7일 1주일 안으로 도착할 확률은 0 퍼센트 라고 하네요 ㅋ.

배송 방법 선택란에서 China Post Unregistered 가 unregistered air mail이겠지요.

8일-15일 사이에 올 확률은 21.3% 라고 하는군요.

16일-30일 사이 올 확률은 68.8% 이군요.

31일-45일 사이 도착할 확률은 9.66% 이네요.

 

그렇다면 Priority Line의 경우는 어떨까요? 1일-7일 사이에 올 확률 97.54% 이네요 . 늦어도 1주일안에 오는군요.

 

 

여기에 추가적으로 배송료의 문제가 있는데요.

shipping cost에서 0.14kg당 배송료가 측정되어있는데요.

물건을 구매할때 무게자체를 어떻게 알아서 물품 구매비용에 무게까지 계산해서 토탈 금액이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