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7

알뜰폰 가입방법 과 해지후기 알뜰폰 가입 방법 우체국에 신분증을 들고 간다.가기전에 알뜰폰 개통 해지 업무하는가 전화를 해보고 가는게 좋다.작은 우체국같은데는 안되는곳도 있는것 같음. 우체국에 가서 알뜰폰 코너로 간다.가면 2가지의 전단지를 주고 설명을 해준다.아래의 전단지는 결합상품이다. 폰과 요금제를 결합한것으로서 자세히 보면 기기할부 개월이냐약정이 얼마인지 나와 있다.자세히 보고 자신에게 맞는다면 선택해본다.하지만 본인은 약정자체를 싫어하므로 기기와 요금제가 결합된 아래의 것은 관심이 없어서 패스했다. 아래의 사진은 가입 신청 안내문이다.왼쪽에는 대기업 통신사 3군데가 나와 있고 그 회사의 회선을 이용하는 알들폰 업체는 우측에 나와있다. skt망을 쓰는 회사는 유니컴즈,아이즈비전,큰사람이야기 알뜰폰이 있다.kt망은 이지모바일,.. 2017. 12. 20.
부모님추천해드릴 저렴한 알뜰폰 업체와 요금제 추천~!! 부모님 통신비 때문에 걱정이 많으실 경우가 있습니다.저렴한 요금제로 바꾸어 달라고 하시는데요 평소 대기업 통신회사만 쓰다가 갑자기 알뜰폰으로 바꾸려고 하니여러모로 정보가 부족할것입니다.제가 실제로 부모님을 바꿔드릴려고 알아봤습니다.우체국에 가서 모든 알뜰폰 회사 상품다 비교해보고 가성비가 뛰어난 회사를 알아냈습니다. 이글 보시는 분들 절대로 제가 여기에 머 후원 받거나 그런거 백퍼 없으니 안심하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저는 좋은 정보 가슴뛰는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하는 맘에 쓰는 글이거든요. 부모님은 데이터를 적게 쓰시는데요. 아무래도 핸드폰 조작에 익숙하지 않으셔서 데이터 폭탄이 가장 걱정이였습니다.저렴한 요금제에 약간의 데이터를 주고 안심데이터 차단까지 되는 요금제 가진 회사 발견!!큰사람 이야기.. 2017. 12. 19.
아이폰 새애플 아이디 만들기 너무 힘들었음 아이폰 새애플 아이디 만들기 핸드폰으로 할대 팁 => 그냥 카드번호 넣고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일단 아이폰을 제대로 써보기 위해서 어찌해야하나?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같은것이 있다면 애플에는 앱스토어가 있다. 새로운 앱들을 깔거나 이미 깔려있는 앱들을 쓰려면 애플아이디를 넣으라고 나오기에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려고 했다. 그러면 기존에 쓰는 이메일 주소를 넣어야 한다. 그 이메일 주소가 바로 애플아이디가 되는 것이다. 인증번호가 그 메일로 보내지므로 그 로그인해서 메일을 열어봐야하므로 평소 쓰고 있는 메일을 적는다.두번째로 이제 비밀번호를 적는데 그 비밀번호는 앱스토어나 아이클라우드등 필요한 서비스에 들어갈때 적을 애플아이디 다음 필요한 비밀번호다.그런데 비번을 만들어서 넣었는데 진행이 안되서 몇번을 다시.. 2017. 12. 11.
구형아이폰 아직도 쓸만하여 아이폰X판매가 늘지 않고있다고? 아이폰으로 보는 인문 철학적 사회 바라보기 1. 아직 구형 아이폰은 쓸만하다 오늘 검색 1위에 아이폰에 관한 뉴스가 올라왔습니다.어제 제가 올린글이 아이폰6s 아직도 팔팔한 현역인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 아침 올라온 뉴스 기사는 "구형 아이폰 계속 쓰는 애플 유저들.."애플의 위기"라는 제목이였는데요.어쩌면 저의 정확한 판단이 이렇게 뉴스와 맞아 들어가는지 신기하기만 합니다. 현재 아이폰 교체수요의 감소의 원인은 무엇인지를 기사에 따르면 아이폰 자체의 버그나 문제점들 때문이라고하기 보다는 단말기 교체를 하고자 하는 필요성의 감소에 따른 것이라 합니다. 이말은 아이폰 자체가 워낙 잘만들어져 있어서 현제 아이폰5급의 제품도 정말 잘쓰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5,5s,6,6s,7,8,1.. 2017. 12. 10.
아로마 테라피에 에센셜오일 정보 수천년 전부터 인류가 사용한것은 에센셜 오일이다.에센셜오일은 어두운 곳에 보관하거나 갈색병에 간직하는게 좋다.유리병이 좋지만 플라스틱 병을 쓴다면 환경호르몬이 없는지 확인하는게 좋다. 오일을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자 증기흡입법 이것은 비강을 열어주고 점액의 잔해를 몰아내주며 폐로 증기로 바로 보내준다. 끓인물 4컵에 유칼립투스, 캐모마일, 스피어민트, 타임 등을 넣고서 물론 한방울씩 넣는다.머리를 수건으로 덮고서 눈을 감아서 눈을 자극하지 않으면서 5분정도 증기를 흡입한다. 스트레스 해소를 하려면 베르가모트 베르가모트를 증기 요법으로 들이쉬면 타액속에 스트레스 호르몬이 감소되는 것이 확인되었다. 에센셜오일의 특징 오일을 피부에 직접 바르면 알레르기가 일어날수있다. 얼굴이나 목에 바르면 1퍼센트 희석해서 바.. 2017. 12. 7.
패키지 여행과 배낭여행의 차이점은? 패키지여행 갑자기 단기간으로 어딘가 여행을 떠나고자 할때 부담없이 갈수 있다.왜냐면 필요준비물로부터 해서 현지의 치안상황 부터 모든것을 여행사에서 알아서 체크해주고 시키는데로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과 단체로 이동을 해야해서 개별행동의 제약이 따른다. 여행사가 인솔을 해주므로 입출국이나 기타 이동시에 편하게 이동할수 있다. 원하지 않는 쇼핑코스를 강요 받을수 있다. 가격이 배낭여행에 비해서 비싸다. 배낭여행 혼자서 모든 일정과 숙소등 자유롭게 선택가능하다.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으로 부터 자유롭지 못하다. 단체여행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갑작스런 돌발상황에 고생을 많이 할수 있다. 가격은 패키지에 비해서 저렴하다 여행 을 준비하는 순서 1. 여행계획을 세운다. 2. 여권을 .. 2017. 12. 6.
중고폰 지금 사면 어느게 좋을까? 아이폰 6s 지금 사기 괜찮을까? 아이폰 6s 요즘 ios11업데이트이후 느려졌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하지만 지금 당장 불안한 분들은 10.2 버전정도되는 펌 업뎃 되지 않은 모델을 구매하는것이 좋을것이라 생각합니다.사실 6s정도면 램이 2기가로서 현재로서 충분한 성능으로 2년정도 쓸수 있다는게 대부분의 의견이며 ios11.2버전정도로 업그레이드한 분들중에도 버벅임 없이 잘쓰는 분들이 많은것으로 보아서 ios 버전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봅니다.추후 안정화 되고 시간이 지나며 패치되면서 ios11은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까요? 현제 아이폰 6s, 7 ,8 ,10 어느것이 좋을까 고민하신다면 각자의 취향에 달려있지만.저는 6s를 좋아합니다. 보통 휴대폰을 출시된지 2년뒤에나 바꾸는 저로서는 이번에 7,8,10버전이 계속나오는데 6s.. 2017. 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