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023

캐논 무한잉크젯 프린터 g3900 설치시 무선랜설치 비추 캐논 무한잉크젯 프린터 g3900설치시에 처음에 드라이버 설치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와이파이 무선랜으로 설치하지마시고 컴퓨터와 프린터를 usb로 유선으로 연결해서설치하는게 간편하고 쉽게 설치됩니다 무선랜 연결 네트워크로 연결하려다 실패해서 usb선으로 연결해서 다시시도하니 쉽게 되는군요. 보시다 싶이 무한 잉크젯 캐논 g3900 프린터 설치할때 무선랜으로 연결하지 마시고 usb선을 연결해서 설치하시는게 쉽고 간편하게 설치 할수 있습니다. 2018. 3. 2.
유트브에서 해당 영상의 주소 링크 복사하는 방법 유트브로 mp3음악을 추출해 내기 위해서는 링크 주소를 복사해야 하는데요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아서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트브를 접속하시고 원하는 영상을 엽니다. 아래는 제가 만든 영상입니다.엄청 낮은 조회수와 추천수를 보여주고 있는 회심의 망작인데요.아래 낚시하는 민화같은 그림도 제가 그린것입니다.봄이오면 다시한번 낚시관련 컨텐츠를 다시 도전할 생각입니다ㅠ.ㅠ 아뭏든 눈물을 훔치고 계속 하겠습니다.빨간원 표시한곳의 공유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처럼 새창이 뜨면서 해당 영상의 주소가 나타납니다.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선택해주시고 ctrl+c버튼을 눌러서 복사를 합니다. 그리고 이링크를 mp3추출 사이트에 넣어주시면 됩니다.참 쉽지요? 2018. 3. 2.
유튜브에서 mp3음원추출 하는 쉬운 방법 간단하고 쉬운법 유트브 영상에서 mp3를 추출해 볼까요유트브 mp3 노래 다운하는법 알아 보겠습니다. 유트브를 통해서 뮤직비디오를 보거나 강좌를 보거나 유트브영상을 많이 보고 듣는데요 .집안에서 와이파이로 들을땐 좋은데 외출했을때 핸드폰 데이터가 소비가 되기때문에한달도 다 되지 않았는데 데이터가 다 사용 되어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유트브로 보던 뮤직비디오나 영상을 소리만 mp3로 변환해서폰에 넣고 다니면서 데이터 소진되는 걱정없이 mp3로 저장하는 꿀팁 방법이 있는데요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트브 노래 다운 어렵지 않습니다. 복잡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도 않아도 되고요. 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몇번 클릭하면 mp3로 추출할수 있습니다. 연결주소는 여기입니다 http://mp3fiber.co.. 2018.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