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63

sx60hs 로 찍은 겨울의 새들 2달전에 찍은 겨울새들의 모습을 이제야 올려봅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지나갑니다. 그리고 차가운 겨울이 왔습니다. 눈보라가 칩니다. 작은새 한마리가 창밖에 마당앞에 날라 왔습니다 추운 겨울 눈이 한참 내리는데 작은 솜털의 새들은 갈곳이 없는지 인가 주위로 몰려듭니다. 어디 눈발이 닿지 않는 처마밑이나 그런곳으로 가지는 않고 집앞 마당에 작은 나무가지에 앉아 하염없이 눈을 맞고 한참을 쉬고 있네요. 이어서 또 한마리 새가 날라 왔습니다. 자연은 작은 새들에게 냉혹하기만 합니다. 새들은 옷도 없이 작은 털옷으로 추운 겨울을 나고 있습니다.따스한 봄을 기다리며. sx60hs 출사 - 조선조(鳥)탐정 캐논 파워샷 sx60hs 달촬영 sx60hs 개봉기 (unboxing and first look) 캐논 파.. 2018. 3. 16.
블로그 이미지편집툴 포토스케이프 소개 및 다운로드 설치하기 간편한 사진 보정 이미지제작용 그래픽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깔아보자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일단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이 프로그램은 오래전부터 많은 분들에게 선택이 되어 사용되어 왔습니다.프리웨어구요 .즉 사진을 불러와서 간단한 편집과 효과를 주는것은 물론 블로그 제작에 필요한이미지들을 만드는데 사용되고요. 캡쳐한 화면에 글을 추가하거나 꾸미는데도 유용하게 쓰입니다. 블로그 운영으로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에겐 필수 프로그램중 하나게 되겠네요.물론 포토샵도 있지만 배우고 익히는데 좀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대중적인포토스케이프를 먼저 배우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평소에 사진을 간단하게 보정하거나 블로그에 올릴경우 어떤프로그램을 쓸까 고민하신적 있으시죠.. 2018. 3. 16.
컬쳐캐쉬 옥션에서 스마일캐시로 전환하기 옥션과 지마켓 같은 곳에는 스마일캐쉬가 있습니다.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을 컬쳐캐쉬로 충전하고 홈쇼핑사이트에 로그인한후 스마일 캐쉬로 변환하면 쇼핑이 가능하지요. 이번엔 옥션에서 컬쳐랜드에서 온라인문화상품권의 대략 16개정도되는 상품권 번호를 컬쳐랜드에 등록해서 컬쳐캐쉬로 충전한것을 옥션에 와서 스마일캐쉬로 변환하는것을 해보겠습니다. 지마켓의 경우는 나의쇼핑 스마일페이-> 스마일 캐쉬로 들어가서 전환가능합니다 옥션은 마이옥션-> 스마일캐쉬로 들어가면 되구요 그리고 전환하실때 전액전환 하시지 마시고 원하는 만큼만 금액 넣어서 전환하는것잊지마세요. 옥션에 로그인을 하고 마이옥션에 ㅡ> 스마일캐쉬를 클릭합니다. 현제 잔액은 없습니다. 여기서 전환하기를 눌러줍니다. 보시면 개별포인트 전환하기에 각 업체별로 들어온 .. 2018.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