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7

라오스에 대한 이야기들 라오스는 2008년 뉴욕타임즈선정 죽기전 가봐야할 아름다운 도시로 53개국중 라오스의 루앙프라방이 선정되었으며특히 호텔 드 러 패 루앙 프라방은 아름답고 세련된 건축미와 라오스의 미를 한껏 살린 베스트 플레이스로 선정되었었다.2013년에 유럽에서 지역사회에 기반을 두고 자연친화적 여행지로서 역사 문화유적도 잘 보존되어 있고 순수함을 가지고 살아가는 때묻지 않은 사람들과 자연을 느낄수 있는 여행지로서 뽑히기도 하였다. 하지만 투어하기에 조금 불편함도 있고 하지만 우리나라의 오래전 모습을 보는것과 같다.사람들은 부끄러워 하고 수줍어 하기때문에 예전의 우리 모습같다. 라오스 가이드들은 관광 버스에 한명씩 의무적으로 고용 해야한다. 청바지를 입고 관공서를 가면 입구에서 잡고 옷을 갈아입고 오라고 할정도 이다. .. 2018. 7. 31.
라오스에 도착하다 여행을 다녀온지 1년만에 이제야 여행후기를 쓰게 되는군요. 기록의 차원에서 회상하며 남겨봅니다. 2017 4월 라오스 여행을 가게 되었다.그당시 라오스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하나도 없었다.사람들에 의하면 라오스는 우리나라의 오래전 모습처럼 순수함을 간직한 나라 라고 했다.자연도 아름답고 사람들도 순박하다고 말을 해주었다. 일단을 라오스에 대해서 아는바가 하나도 없었다. 일단 라오스라고 하면 아는 바가 없어서 검색을 해보니 예방주사를 맞아야 한다는 말들이 나오는 것이였다. 말라리아, 파상풍,간염주사,이런것들을 맞고서 가는 사람도 있고 그냥가는 사람도 있었다. 상식적으로 생각하기에 모기를 조심하면 말라리아는 피할수 있을것이고, 간염같은 경우는 식수나 그런것을 조심하면 된다고 생각 했음. 그래서 주사를 맞지는.. 2018. 7. 31.
안면도 펜션 라반 하우스 가족 여행 안녕하세요 저번에 5월말에 가족과 함께 펜션에 다녀왔어요.펜션예약을 하는데 있어서 막상 어딜 갈지 어떤곳으로 갈지 매우 고민이 되는게 사실이죠.처음에는 그냥 싼곳으로 가려고 했는데 싼만큼 준비해야되는게 많은게 사실이에요.사실 노부모님들을 모시고 가고 또 아이들을 데려가게 되면 아무래도 편한곳이 좋겠지요.그래서 폭풍검색으로 일단 먹을것을 준비해 가지 않아도 되는곳을 알아보았어요. 쉬운 펜션검색 방법 노하우 공개 그런데 정말 안면도 쪽엔 펜션이 무척이나 많답니다.홈페이지의 사진만 보고서 가기는 좀 망설여 지지요.그래서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일단 제가 필요로 하는 조건은 먹을것을 준비해가지 않는게 핵심 이였어요. 걱정반 설레임반으로 도착했어요. 도로가에서 약간의 비포장도로 타고 들어오다 보면 좌우측에 펜션.. 2018. 7. 30.
슬림포트 디피포트 lg용 mhl 케이블 과 스마트폰 OTG 부모님이 핸드폰을 티비에 연결해서 볼 수 없냐고 물어보셔서 집에 기존에 사다놓은 MHL케이블을 연결해 드렸으나 전혀 케이블을 인식하지 못했네요.그래서 검색을 해봅니다. MHL케이블 종류도 많고 무엇을 사야하는지 정말 헷갈리네요.일단 MHL케이블을 구매할때 자신의 핸드폰 기종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LG폰의 경우 MHL케이블말고 슬림포트라고 하기도 하고 디피포트라고도 하는데 이것을 검색해서 케이블을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쇼핑몰의 질문란이나 구매후기를 보시고 자신이 쓰는 폰의 모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었는지사람들의 구매후기나 질답란을 보시고 구매하시면 확실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제조사의 특성이나 폰의 출시시기에 따라 구매할때 맞는 제품으로 잘 골라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 다이소같은데서 5.. 2018. 7. 28.
sc제일은행 외환통장 개설 하기 최근 버전 18년 6월 최근에 sc제일은행 통장개설하러 갔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95프로에 도달했습니다.두번째 애드센스 지급일 전에 계좌를 개설하려 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매달 21일에 정산하여 100달러가 넘어가면연결된 계좌로 광고수익을 송금해 줍니다. 처음 수익을 받을때는 광고수익 얼마나 중요하겠어 남들 다하는 쉬운데로 하자고 생각하여 무턱대고 KEB하나은행으로 하였습니다. 문제는 처음으로 100달러 돌파시 하나은행에서 입금해준다고 하였는데. 수수료를 1만원을 제외하고 주는것 이였습니다. 2월에 1만원 제외하고 받고 나서 이제 4-5개월만에 두번째 광고수익을 얻게 되었는데 또 1만원이나되는 수수료를 낼 생각을 하니 이건 아니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300달러 미만 송금시 수수료가 없다는 SC.. 2018. 7. 26.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을 알아 볼게요 티스토리를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고자하는 초보 분들과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구글 애드센스는 월 광고 수익이 100달러가 넘으면 입금을 해주는데요 .저의 경우를 통해서 입금이 언제 되는지 알아볼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을 알아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이 입급되지 않았다면 ? 애드센스 수익금 미국시간으로 매월 21일 송금을 시작한답니다. 미국에서 송금을 하면 메일을 보내줍니다. 메일 내용은 이렇습니다. 메일의 내용은 이 메일 받고서 5일이내에 수익금을 받지 못한다면 은행에 문의하여 세부사항을 확인하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최근 지급내역을 알아 봐야 하겠습니다. 저는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한다음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아.. 2018. 7. 25.
울동네 특이한 커피숍 요즘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열대야가 벌써 1주일이 넘게 계속되고 있습니다.낮에는 말할것도 없고 밤이되면 에어컨 없이는 잠을 잘수가 없을 정도입니다.에어컨을 켜도 자다가 깨기를 반복합니다.다음달 3일가지는 전국 곳곳이 35도 안팎의 기온을 보인다고 하네요.이런 폭염속에 잠이안와 동네를 산책하다보면 꼭 지나는 곳이 있습니다.동네에 많은 커피숍들이 있는데요 . 저는 작은 이 커피숍이 유독 눈에 들어왔습니다. 대형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숍은 아닌것 같고 간판은 좀 앤틱한 분위기라고나 할까요?그리고 길을 걷다 보면 자꾸 한글로 말을 거는 것이였습니다. 타이포그래피? 한글로 매장 이름도 지었고 무슨 광고도 한글로 많이 적어놓아서 자꾸 시선이 가게 됩니다.그래서 매장앞에 써있는 메시지를 한번 읽어 보았습니다. 이 대.. 2018. 7. 25.
FastBoot 1.62 반응형 스킨 적용하기 오늘은 연습용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이것을반응형 스킨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FastBoot 스킨 제작자이신 readiz님의 블로그를 알려드리기도 하고직접 그곳에서 스킨을 받아서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도 보여드릴게요. 강좌는 편의상 경어가 아닌 ~다로 끝나는 말투로 진행 할게요. FastBoot 1.62 반응형 스킨을 설치하는 법 연습용 블로그를 만들어 놓은지 어느정도 되었는데 아무래도 인터페이스나 여러가지 면에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블로그의 스킨을 바꾸기로 마음먹었는데 역시나 반응형 스킨이 좋을것 같았다. 지금 이 블로그도 FastBoot 1.62 반응형 스킨을 적용해서 쓰고 있는 중이다. 연습용 블로그에 반응형 스킨을 적용해 보겠다. 일단 FastBoot 스킨 제작자 이.. 2018. 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