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7

기어베스트 정확히 배송이 언제올지 알아보자 누구나 해외직구를 하고나서는 언제 배송이 될까 하루하루 애타게 기다린 경험이 있을것 같습니다. 정말 왜이리 오래 걸리는지 참 답답하기만 하지요. 그래서 배송옵션에서 어떤 경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그 기다림의 크기가 다 다를 것입니다. 저는 소소한 물품들을 재미삼아 지르고 있는데요 일단 기어베스트에서 말이지요 기어베스트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제가 언제 오나 하도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친절하게 링크를 보내주면서 꼭좀 봐달라고 하길래 열심히 보았습니다. 저도 막연하게만 오래걸린다 한달내에 2주내에 오겠지 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확률 퍼센티지로 알려주니 답답한게 확 풀리는 느낌입ㅂ니다. 이제 기베에서 정확하게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nregistered air mail 의 경우 .. 2018. 11. 24.
대전갈만한곳/유림공원 유성국화축제 소문처럼예뻐 대전에 가을 축제중에 볼만한 것중 하나가 있다면 가을 유림공원 국화 축제입니다. 대전 유성 도심에서 열리는 행사인데요 . 가족나들이와 데이트 코스로 그만입니다. 유림공원이 어떤곳인지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계룡건설 창업주 유림 이인구 선생이 사회환원과 공익목적으로 사재를 들여서 공원을 조성해 대전시에 기부 채납했다고 하네요. 공원이 잘만들어져서 엄청 분위기도 좋고 멋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국화축제를 하니 더욱더 운치가 있어서 좋습니다. 평소에도 도시민들에게 산책및 운동코스 또는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그옆으로 하천이 흐르는데 운치도 나름 있고 괜찮습니다. 2009년에 조성되어서 벌써 9년이나 되었네요. 역시 축제를 할때는 차가 많이 밀려서 주차장.. 2018. 11. 21.
해외직구 배송조회는 17 Track 으로 간만에 기어베스트에서 해외직구를 하는데 가장 저렴하고 가장 오래 걸리는 China Post Unregistered 로 선택하였습니다. 물론 실수였습니다. 물론 한달안에 올것은 알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답답하고 어디쯤 왔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1-2년전에 기어베스트에서 한진택배 서비스가 생겨서 빠르게 배송되어왔는데 어느순간 소리소문 없이 우체국택배로 바뀌었다 하네요. 선택옵션에 우체국택배를 고를것을 실수 했습니다. 한진택배가 안보여서 당황한 나머지 그만 아무것이나 선택을 해버렸네요. 기어베스트에서 보낸 물건이 어디쯤 왔는지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배송물품 상황을 조회할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주었습니다. 그곳은 베이징 로지스틱스였습니다. 첫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track your .. 2018. 11. 16.
신종 보이스피싱 -구매도 안한 결제완료문자가?? 퇴근해서 집에 있는데 갑자기 어머니께 전화가 왔습니다. 저보고 머 택배 보낸것 있냐고 물어보시는 것이였습니다. 전혀 없는데요 했더니 문자를 받으셨다고 하는것입니다. 그런데 정수기가 온다고 오늘 몇시에 도착한다고 문자가 왔다고 하는것입니다. 아니 이것 이상하다 당황스러워서 핸드폰 문자를 찍어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문자내용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상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보이스 피싱이네요. 어떤 분이 부모님이 문자를 받고서 대신 전화를 걸 었더니 정수기대리점이라고 한마디하고 바로 끊었답니다. 다시 걸었더니 전화도 안받는다고 하네요. 나이드신 분이나 이런분들에게는 작업을 치겠죠? 그리고 바디프랜드 본사에 전화해보면 바디프랜드 사칭하여 이렇게 보내는 보이스피싱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 11. 15.
국내판 블프에 실망하고 기어베스트 배송 추적 하기 11월 1일 부터 국내 뉴스에 국내판 블랙프라이데이가 열린다고 광고가 엄청 나왔었다. 11월1일 부터 매일 11시에 또는 오전 오후 몇시에 무슨 딜이 열리고 가격을 얼마를 할인해주고 십일절이니 무엇이니 하면서 엄청 광고를 하는것이였다. 그래서 직구를 한지 꽤 되었고 이번엔 좀 남들도 다 저렴하게 산다는 가전제품등을 사볼까? 이번엔 중국의 광군제가 다가오고 있다고 난리 오픈2분만에 몇억? 원 어치를 팔았다는등 하도 설레발들이 심해서 나도 이번엔 배대지공부도 하고 이베이츠도 가입하고 무언가 구매해보자고 마음먹었었다. 간만에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므로 해외직구를 검색해 보았다. 하지만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온갖 마케팅과 정신없는 가운데 국내 업체들도 11월1일 부터 온갖 할인행사한다고 광고를 어찌나 해대는지 위메.. 2018. 11. 15.
유화시작 일단 어렵지않은 재료준비하기 일단 유화를 시작하기에 앞서서 초보에게 필요한것은 대체 무엇을 사야 하나 걱정이 되실텐데요.제가 이번에 한꺼번에 구매한 구매내역서를 보시고 설명드릴게요. 일단 1,2번 유화물감입니다. 외국산은 비싸고 일단 국산 신한제품으로 12색a,b조 두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그다음 흰색은 별도로 큰용량으로 따로 사야합니다 3번 징크화이트 1개에 12000원이나 하는군요.그리고 4번 젯소. 이것은 캔버스위에 칠해주는 용액인데 이것도 하나 구매합니다 이번에산 캔버스들 다칠해도 250ml면 충분한 양입니다. 5번 석유통 이것은 쇠로 되어있구요 붓을 나중에 세척할때 필요합니다 저는 중짜를 샀는데요. 이건 작을수록 좋은거 같아요. 소짜를 사는걸 추천합니다. 6번 페인팅오일...이것은 필수입니다. 유화물감을 녹여쓰는 기름인데요 .. 2018. 11. 14.
유화붓 어떤것을 써야할까? 아는 지인분을 만나서 조언을 듣고 힘을 내서 하고싶은 일을 시작했습니다.바로 유화를 그리는 것이죠.무엇이든 시작이 제일 어려운 법입니다만 일단 잘아시는 분에게 한꺼번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해달라고 부탁하여서풀셋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선생님 작품을 모작을 시작했습니다. 아래에 있는 그림이 제가 모작하는 것입니다. 채색화는 처음이라 엉망입니다 색감이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노란 모과인지 감자인지 모르겠지만 처음치곤 마음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붓 구매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유화붓을 사면 보통 돈모로 된것을 삽니다. 돼지털이지요 붓은 세트붓으로 샀는데 돈모입니다. 하얀색이에요.붓의 특징은 뻣뻣하다라는 특징이 있습니다.그래서 초보들이 그림그릴때 물감칠할때 물감을 긁어내는 슬픈 경험을 많이합니다. 붓이 뻣뻣해서..그래서.. 2018.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