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주식

2월6일 주식 도전기 3번째 -알테오젠

by 은혜였소 2020. 2. 6.

 

 

오늘의 주식 후기

 

정말 긴장되고 마치 게임시작전 처럼 그랬음

매우 신경이 많이 쓰이고 피곤해짐 . 스릴있고 재미도 있지만

초보자의 운이라고나 할까? 이러다가 큰돈 넣고 예상치 못한 복병에 무너지면서 폭망..

아는분은 한방에 수천 번다음 2달만에 수천 다 까먹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무서운것이지.

그리되면 사람이 참 폐인이 되는게...참 그렇더라..현실도 팍팍한데 그렇게 의지하던 그 순간의 수익이 앞으로 올것같다고

각종 집세나 사업비를 충당하려던 계획이 수포가 되어가니 멘탈이 박살나더군.쩝.

그래봤자 나 돈벌었다 할땐 와...대단하십니다 축하해요 하던 자들 속으론 배아파하다가 망했어요 하면 힘내세용! 내알빠아님 빠이..그리 되는것 주식한다 말하지말고 돈벌었다 말하지 말고 돈잃었다 할필도 없다.

그냥 잃지나 말자는 식으로 적절히 즐기면서 오래 갈수 있다면? 어떨까? 모르겠다.

그냥 용돈벌이로 재미로 한다면 몰라도 욕심이 들어가는 순간 겸손하지 못한 자신으로 인해 망할수도 있다는것.

많은 경험과 데이터를 쌓고 고수의 경험을 배우고 항상 겸손하게 초심으로 늘 가야할것 같은데

 

 

 

9시49분에 84300 최고점 찍는데...
거래가 활발하고 쭉쭉 팔리는것 목격 와 장난아니다
어디까지 오르려나 생각 감히 팔생각 안함.
79500에 사서 84300 이거 일하면서 봤는데 그새 떨어지기 시작 느낌올때 가장 활발할때 팔것
너무 욕심내지말고.
지금 10시반인데 81600이다. 82500만되면 팔자.
현재로서는 황금선에 걸쳐있고 팔자가 50/81/385/1000/94/200/따리 쌓인 안팔림
아오 개미들뿐인가?
최저 선은 8만원이다.

암튼 오늘 매매 방법 기법도 늘었고 좀더 실전에서 경험을 쌓아서 좋았다. 휴..힘드네 긴장도 되고 여러모로.

오후엔 릴랙스! 저녁엔 오늘 있던 이슈들 정리해서 한번 더 글써야지

 

알테오젠

52주 신고가를 기록 함 84300원으로 

투자심리도 분석시 주가흐름과 같이 투자심리도 호조세에 이동평균선의 배열도를 보면

단기 중기 장기 이동평균선이 정배열을 이루는 전형적 상승국면이였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