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주식

알테오젠 10만원대 돌파 시기예측

by 은혜였소 2020. 3. 11.

알테오젠을 지난 몇 달간 단타도 치고 보유도 하면서 

얻는 데이터를 공개합니다. 

2월3일만 해도 종가가 6만 5천 원이었다.
알테오젠이 2월 5일 종가 8만 원을 오르며 기대를 한 몸에 얻었다.
2월 20일 10만 2천200원 을 찍었다.
모두가 축포를 들었다.
3월2일 89000원 종가를 찍었다.
3월 6일 93300원을 찍었다.
3월 11일 12시11 분 현재 86400원 유지 중이다.

알테오젠을 지난 몇주? 한 달 정도 지켜본 결과
정말 든든했다.

 


여기서 알수 있는 것은 자신이 지켜본 종목 오랜 시간 지켜보면서 확신이 들 때 데이터 기반으로 들어가고 나와야 한다는 것이다.

일단 개미는 장기투자 엄청 오래가기는 힘들다. 스윙투자하거나 단타를 생각하는데 일단 당장 급한 분들 언제

9만 원대 회복할까 궁금한 분들이 있을 것 같다.

갓테오젠 의 특성

 

알테오젠은 마치 일반 테마주처럼 하루동안 오전 오후장 사이에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그런 것이 아니었다.
남들 폭락할때 진득하게 버티어주고 남들 오를 때 묵묵히 자신의 선을 지켜주고
힘들 때 지켜주는 친구였다.

마치 그런 주식이다.
사두고 묻어두어도 든든한 친구 같은 주식 그게 알테오젠이었다.

 

알테오젠  차트


바로 2틀전인 9일에 91900원이었고 금일 12시 86000원이라고 하면 5900원 내려간 상태이며 6프로 하락 상태인데
요즘 테마주나 기타주들 하루 15프로까지도 떨어져 내리고 나스닥도 7프로나 개폭 락 하고 삼성은 물론 테슬라도개폭락하는 최악의 상황에 대단히 선빵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심지어 지금 안전자산인 금과 기타 실물에 몰리고 있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알테는 정말 든든한 녀석이다.

알테는 오를 때 힘차게 차고 주욱 올라가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경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인데
지금 흔들리는 가운데 지금 저점매수 하시는 분들은 신천지 같은 안티가 아니라 데이터로 기반한  경험을 한 분들이다.
오늘 중 84800까지 내려갔는데 적어도 8층? 84층? 86층? 크게 봐서 9만 원 9층 아래에서 줍는 분들이
위너라고 할수 있겠다.

자 지금  매수 주체 외인들  수급 들어오기 전까진 주가 상승 꿈꾸긴 힘들다.


게다가 지금 주체는 기관과 연기금들 이 있는데 금융투자 선물옵션만기 후 던지는 악랄함도 버터야 한다.

그리고 앞으로 좀더 코로나가 진정되기를 기다려 보자.

 

정말 스릴넘치는 순간이 아닐 수 없다.

투자 금액이 무리한 금액이 아니라면 주식은 재밌는 게임이 될 수 있다. 

즐기면서 데이터를 축척해가며 고수가 되어가는 것이다. 

만일 금액을 무리해서 투자하지 않았다면 넉넉하게 시간을 두고 지켜볼 것을 추천한다.

 

지난 몇달간 알 테를 지켜본 결과 그 든든한 힘과 저력을 파악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나의 작은 의견이다.

 

앞으로 몇일 또는 한주 정도 당분간 이런 상태 유지하고 코로나 조금 진정되고 외국인 수급 들어오면 순식간에

떡상 하여 9만원대 회복은 물론 10만 원 대도 돌파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버틸분들은 조급함 버리고 느긋하게 갓 /테 /오 젠/  들고 가시 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