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건강과 영성

디톡스(해독) 자연식 건강의 비결 배생다 요법 소개

by 은혜였소 2024. 3. 6.

 

디톡스 해독 자연 건강식 채식 다이어트새로운 식단을 만들어 보았어요~

 

 

배생다 (배준걸의 생식 다이어트)식단  시작했습니다. 해보니 정말 좋네요 .

(원래 생현미를 불려서  먹는건데 예전에 해보다 저는 아직 내공이 안되서 그냥 밥먹으면서 채식과 과일식 견과류를 추가한 저만의 방법을 개발했어요 ㅎㅎ나중에 익숙해지면 배생다 대로 해볼려구요~)

배준걸님은 일본에가서 자수성가한 한국인 만화가 이신데 거지휴학생과 굶어죽을 각오 없이 일본에서 만화작가 되기 만화책도 내셨어요.

지금은 배준걸의 자연 인생 상담 카페에서 배생다 다이어트를 알리며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구요.

요즘 고기도 안 좋고 계란도 안 좋다고 해서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이었는데 배생다를 알게 되고 기생충 걱정 없이 맘껏 먹었습니다.

기생충 걱정하면서 채소를 멀리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많을 거 같아요. 고기 없이 어떻게 쌈을 싸서먹을까 고기없이 어떻게 사나 그런 생각을 했는데 고기없는 쌈이 정말 맛있네요 쌈을 싸면 야채의 맛과 고소한 견과류가 일품이에요.

식감과 그 맛의 조화가 어메이징 하네요.. 정 채소가 찜찜하신 분들은 드시기전  5회정도 씻고 식초에 담궜다가 드시고서 기생충약 드시고요. 

조회수 노리고 만든 자극적인 유투브 영상 같은것 보고 채소를 멀리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드실때 생김 또는 구운김을 추가해서 드시면 정말 맛있네요.

 

 

채식도 빡빡한 채식이 아니고 먹고 싶은 것은 먹고 극단적 비건이나 막 그런 건 아니어서부담도 없고요 단 현미 씹는 건 좀 부담스러워 일반식에 채식과 견과류와 과일을 첨가해서 저는 저나름대로 변화한 나만의 방법으로 먹고 있는데  ㅎㅎ그래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저만의 요법이란  일반 쌀에 현미를 섞어서 밥을 해먹구요.생야채에 김을 넣고 또 김치도 넣고 견과류 넣고 매실장아찌도 넣고 양파장아찌도 넣고작게 썰은 사과나 과일 넣구요 한입먹을 만큼 먹는것이에요

 참기름 넣은 간장을 묻혀먹거나 쌈장을 넣어서 같이 먹어요.취향에 맞는 다양한 반찬을 넣어서 각자 알아서 먹으면 되요. 저는 아직은 반찬처럼 쌈을 싸서 먹고 있어요.

배생다 요법은 야채쌈에 과일을 종류별로 크게 썰어 넣어서 햄버거 처럼 먹는거에요. 그래서 따로 밥을 안해먹어요.

불린 현미를 먹는 것이죠 ~ . 완전 자연식이에요 .환경도 보호하고 요리하는 수고로움도 없는 좋은 방법이죠. 

저도 나중에는 그렇게 해보려구요~

 

채식할때 기생충 걱정이 되시나요?


기생충약 드신다고 철지난 암환자 치유 위한 기생충 요법 하시다가 간 버리십니다.

그냥 봄 가을 한알씩 드세요 . 아는 지인분 3일 먹고 몇일 쉬고 또 몇일 먹고 막 이렇게 하시다가 간이 안 좋아져서 그만 두셨거든요. 인위적인 약먹는것이 싫으신분은 산패되지 않은 신선한 국산 호두를 많이드세요 .호두가 기생충을 마비시켜 장에서 씻어낼수있다하네요

 

그것보다 약품으로 도움 받고 싶다 하시면 green black walnut wormwood complex 같은것 드셔보세요. 흑호두  블랙월넛 웜우드 추출물입니다.흑호두랑 쑥 추출물이래요

green black walnut wormwood complex 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인기 있는 자연 요법입니다. 천연 성분의 이 강력한 조합은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어 건강을 개선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건강한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능력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분의 조합은 함께 작용하여 신체의 자연 방어력을 강화하여 질병과 싸우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ttps://youtu.be/ums5rt5mmCc?si=oxFNO7enp6BYF-Rj

먹는방법 관련 영상이에요

그리고 여러 가지 병치레 중인데  건강에 도움을 받은 사람들도 엄청 많은 것 같아요

심지어 그리고 접종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ㄷㄷㄷ

배생다 요법 정말 대단하네요

아래 블로그도 한번 가보세요.

 

 

https://blog.naver.com/juliaa8041/222646401334

 

배생다 식단 다이어트 시작을 하게 된 이유? 3차 백신 후 내피부의 변화~

🔹️절대가면 안되는 절이름? 좌절 안절부절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할 절이름? 우여곡절 오...

blog.naver.com

아래는 채식의 장점에 관한 글이에요. 저도 완전 채식만 하는건 아니에요 . 골고루 먹고 단백질 생선도 먹고 균형잡힌 식사를 추구 하려고 해요. 하지만
육류도 이젠 멀리해야 하니 흑흑~

채식으로 얻는 효과

📌의약 카르텔인 화학 석유약과
동물단백질은 양질이 
아님을 입증됨

✔️식물단백(견과류나 현미
국산콩(된장), 버섯, 야채에 
충분하고 양질의 건강식)
👍견과류를 고기대신 
김, 채소에 된장 넣고 쌈을 
싸서 반찬으로 먹으면
맛과 영양최고


👇전체 자료 보기👇


https://m.blog.naver.com/hyunjae1225/223374858633

 

제약사와 축산업& 정치인들의 끈끈한 카르텔

장기복용 약도 천천히 끊으셔야 합니다!! https://youtube.com/v/NDj0aNdfRLQ

blog.naver.com


베이킹 소다 요법

베이킹소다 요법 이렇게 시작했어요.

 

베이킹소다 요법 이렇게 시작했어요.

mms1 요법을 한달 하고나서 베이킹소다요법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베이킹소다는 어떻게 시작할까 고민하다가 mms 제품 구매한 청명님 제품을 기대하면서 구매해 보았어요. 신실한 분 같고

skyfree.tistory.com

mms  요법 

mms 구매 후기/ 내돈내산 강추 후기/ 정성 어린 청명님 mms제품 추천

 

mms 구매 후기/ 내돈내산 강추 후기/ 정성 어린 청명님 mms제품 추천

mms구매 후기 내 돈 내산 후기 mms가 사고 싶어서 검색을 했습니다. 미정갤에서 알게 되어서 샀고요. 민간요법 사이트에서 샀습니다. 그것도 벌써 2번이나 구매 하였습니다. 포장이나 서비스 측면

skyfr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