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 기기

아이나비 x8000 네비게이션 지도업데이트 하기

by 은혜였소 2019. 10. 22.

최근에 자주다니는 곳에 이동식 카메라가 여러대 이곳저곳 설치 되어서 최소 2번은 찍힌것 같은데 진짜

너무나 억울했습니다. 와 정말 요즘 왜케 카메라를 많이 설치하는건지 세금이 부족한가요?

평소 다니는데라 역시나 아무일 없겠지 하고 그냥 쌩지나가는데 헉...

이동식 카메라 박스에 빨간눈이 저를 매섭게 번쩍거리면서 쳐다보는데 와..진짜

빨간눈이 한8개인듯..

저거 진짜다...빈박스 아니다 라고 강력하게 저에게 불빛으로 말하더군요...

아 벌금 스피드 초과로구나..

 

요즘 핸드폰 카카오내비가 잘되어서 그걸 쓰고 다니는데 매번 차운전할때마다 핸폰들고 데이터 켜고 카오네비 틀고

목적지 설정하고 머하고 골치 아파서 안하고 다니다가 찍혀버려서 다시 구형 네비게이션 차에 장착하려합니다.

일단 저번에 이어 이번엔 아이나비 구형입니다.

 

여러분 자동차 네비게이션쓰세요! 정말 편해요 시동걸면 바로 켜지고 알아서 작동하고 속도위반 카메라 위치 다알려줍니다.정말 핸드폰네비가 정확하기는 한데 매번 실행귀찮아서 제차도 부모님차도다 네비게이션 설치 업글로 가버립니닷.

 

가버렷!!!!

그럼 아이나비 x8000 네비게이션 뒷면에  영어와 숫자조합의 문장을 적어와서 입력해주었습니다.

이것은 네비게이션 뒷면에 하얀색 기다란 띠가 있는데 거기에 적혀있습니다.

 

일단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해줍니다.

저는 저번에 이미 되어 있어서 쉽게 로그인되었습니다.

 

 

그다음으로 프로그램 인스톨 하기위해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합니다.

 

참 쉽죠잉?

프로그램이 다 설치가되면 로그인 창이 뜨는데 아이디와 비번을 넣어서 로그인해줍니다.

 

 

단말기정보도 뜨고 시리얼도 뜹니다. 이제 네비게이션을 클릭해서 업그레이드 실시!!

 

무제한 사용권이 무엇인가? 아마 네비를 구매해서 네비전문 장착점에서 구매할때..

돈을 지불해서 구매한사용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만. 오래전이라 잘모르겠네요.

 

 

우헤엥 드뎌 업그레이드 완료하였습니다. 

드디어 업그레이드완료하였습니다.

이제 안심하고 다닐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네비게이션 구형 맵업그레이드해서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참 이 캐릭터 곰고미는 제가 이번에 네이버 ogq마켓에 처음 올린 상업화된 첫 캐릭터입니다.

눈물의 감동...ㅠㅠ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