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생활정보

부모님을 위한 저렴한 kt 요금제 추천

by 은혜였소 2018. 6. 24.

이글의 가장큰 도움이 될분은

만65세이상이신 부모님이시고 2년약정이 끝났으며 알뜰폰을 알아보는 중이지만 쓰고 있는 휴대폰 그대로 25퍼센트 선택약정할인을 받으면서 저렴한 요금제로 kt의 서비스를 그대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 입니다.




만 65세이상이신 부모님을 위한 kt 알뜰 요금제 순골든요금제추천



 

 

일단 상황은 가족할인으로 묶어놓은 상태여서 타사로 번호이동이 안되고 kt에서 쓰실 분들

부모님이 만65세이상이시라면 이 요금제 추천합니다.

 

핸드폰 2년 약정이 끝나셨나요?


그러면  25퍼센트 선택약정 할인되는 것을 아실텐데요. 지금 쓰고 있는 요금제보다

저렴한 순골든 요금제를 선택하시고 25퍼센트 선약까지 걸어버리면

더욱 저렴하게 쓰실수 있습니다.

 

22,000원 요금제인데 여기에 25퍼센트 선약 할인하면 16,500원이 됩니다.

 

음성통화에 한해 3개의 번호를 지정해서 원래 음성 요율인 1.98/초에서 30%가 할인된 1.386/초가 차감됩니다.

 

우선 데이터 500MB 차감 후 조절제공량(공통알) 에서 차감됩니다. 영상통화 역시 KT끼리로 (KT망 쓰는 알뜰폰 포함) 100분 가능하며, 음성은 조절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역시 이것도 차감되면 조절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청소년 요금제처럼 음성, 문자, 데이터 모두 쓸 수 있는 예전에 청소년 요금제에 있던 알같은 개념입니다.

 

영상통화100분에 지정3인 통화료30퍼센트할인 그리고 20,000원 내에서 통화나 데이터 문자를

자유롭게 쓸수 있습니다.

 

20,000원을 전부 통화 로만 쓸 수도있고 데이터 로만 쓸수도 있습니다.

 

상담사에게 물어본 결과 데이터 안심차단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신 데이터 사용구간마다 데이터가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준다고 하네요.


 

아마 이요금제가 어르신들께 적당한 가성비와 적절한 데이터를 제공해주는 요금제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알뜰폰으로 넘어가면 더 저렴한 요금제가 있기는 하지만 인터넷 티비 핸드폰 이렇게 결합되어 할인받고 있어서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이 가능하지 않다면 차선책으로 좋은 선택입니다.


참고로 힌트를 드리자면 25퍼센트 선약을 걸면서 1년약정을 할지 2년약정을 할지 선택할수 있는데 약정기간이 길어진다고 할인율이 더 커지는것은 아니니 약정은 짧게 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신청방법은 부모님 핸드폰으로 114를 눌러서 통화를 하셔야 하는데 본인 확인을 위해 부모님이 직접 통화를 하셔야 합니다. 무슨 말을 할지 잘 모르시므로 옆에서 도와주시면서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진행과정에서 문자가 수차례 날라오는데 각종 서비스가 해지되었다 가입되었다 등등 정보 문자가 날라오며인증번호도 날라오고 하여 혼란스러워 하시니 옆에서 도와주셔야 합니다.

 

 


부가적으로 스마트 지킴이 서비스가 무료라고 하니 더욱 좋습니다.

다음번에는 스마트 지킴이서비스를 사용해보고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리플 또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