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앵무새 사료 아가새 농장 구매 후기

by 은혜였소 2020. 12. 22.

이번이 두 번째 사료 구매인데 일단 사료 재구매 이유는 언제나 사료의 유통기간이 제일 궁금했는데 제품 설명란 밑에 유통기간을 미리 표시를 해주어서 제품 구매 시 불안해하거나 최신 것으로 보내달라고 글을 쓰고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 차별화가 되었고 거기서 믿음이 갔다고 할까요?

 

또한 사료와 간식의 종류가 매우 풍부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구요. 

사료 하나 사면서 다른 샘플 사료도 요구했더니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기호도 파악하는데 도움되었네요.

이번엔 안 먹어본 사료 샘플을 부탁드렸는데.... 챙겨주셨어요.. 감사~

 

 

몇 가지 도착했습니다. 

 

밀웜, 리오 크런치 고메 푸드. 비타폴 카르마 채소와 과일, 그리거 서비스로 장난 감하고 스티커가 왔네요.

밀웜입니다. 고슴도치가 먹는 그런 밀웜이 아니라 번데기 같이 생긴 밀웜이네요. 좀 신기하군요.

엄청 영양가 좋아 보입니다. 생각보다 매우 딱딱한데요 아무래도 부리가 크고 강한 새들이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맛있어 보여 제가 먹었습니다. 호박 시가 고소하니 참 맛있고, 건포도와 건망고 도 맛있고 바나나칲같은건

별로고요 신맛 나는 작은 베리류도 있고 새가 작아서 못 먹어서 제가 먹었습니다. 

 

아가 새 농장 스티커인데... 홈피를 가보면 앵무새 관련 종합 포털로 거듭날 거 같아요.

이번 주나 담주부터 캘린더 판매한다고 하는데 정말 사고 싶어 지네요. 

나도 앵무새 일러스트나 만화 이모티콘을 그려야겠다. 앵무새가 21년에는 떡 상할 것 같은 느낌이 마구 드네요.. 으아...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물품 후원 1도 없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