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홈캠 , 농막캠 3년간 사용후 만족한 제품 후기

by 은혜였소 2024. 3. 5.

전원주택cctv, 실시간 cctv, 반려동물 cctv, 1인가구cctv 찿으시나요?

 

귀농 귀촌하게 된 후 시골집에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한 것이 바로 cctv인데요.

cctv를 검색해서 두 회사의 제품을 구매해서 설치했습니다.

의외로 시골에서는 밤에 산짐승이나 고양이 쥐들이 많이 다니는데요. 그럴 경우 마당 상황을 찍어두었다가 

다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개가 엄청나게 짖어 대고 그러면 나가기는 귀찮고 춥고

그러면 시시티브이를 돌려보기도 하고요.

멀리 도시에 나와 있을 때 택배가 왔는지 무슨 일 있는지 집내외의 모습도 

폰으로 지켜볼 수도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귀농 귀촌후 최고의 cctv 3년 사용 후기

 

 

 

cctv 작동방식

 

작동방식은 카메라 본체에 꽂아 놓은 메모리카드에 영상을 저장하는 방식입니다. 집안에 와이파이 공유기를 켜놓고 있어야

어디서든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cctv내용을 들여다 보고 실시간으로 cctv카메라 화면을 움직여 여기저기 살펴볼 수 있습니다.

cctv저장방식

24시간 계속 녹화방식과 움직임이 있을 때만 녹화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cctv 가격선정

전문 cctv는 본체와 시시티브이 여러대로 이뤄져 있는데 15만 원 이상 줘야 하고 설치 및 관리가 부담스러워서 일반인들에겐

6만 원 내외의 제품을 사서 몇 대 같이 쓰는 게 편할 거 같습니다. 저도 같은 회사 제품 2대를 사서 돌리고 있습니다.

(cctv 고르는데 필요한 중요 포인트 3가지 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

 

제품의 성능이 좋은가?

 

회사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a/s가 좋은가?

 

cctv 어플은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가?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이 회사 제품 말고 다른 업체 제품도 하나 더 샀었는데 그 회사는 3년 동안 cctv어플 업그레이드 한번 안 했고 원래 제품자체가 성능이 화질이 떨어지게 나왔서 짜증이 났는데 어플업그레이드도 안 해주고 정말 엉망이였고,  회사가 망했나 홈페이지까지 사라졌네요.

그럼 제가 지금 3년 넘게 쓰고 검증된 cctv 추천해 드릴 까 합니다.

내돈내산이고 어떠한 이득도 없이 진솔하게 쓴 후기니 믿으셔도 됩니다.

 

 

처음에 이것과 비슷한 제품을 2대를 구매했습니다. 

제품 만듦새도 좋고 잘 써왔습니다. 그러던 중 문제가 생겨서 제품을 a/s 보냈는데  부품이 단종되어 굳이 어렵게 고쳐서 쓰느니 보상판매를 해준다고 하시길래 최신버전을 골라서 기분 좋게 보상판매 해주셨습니다.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남자분이신데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셨구요. 배송도 매우 빨랐습니다.

 

 

 

기존의 제품과 새 제품 모두 같은 회사 제품이기에 카메라만 추가하면 한 어플에서 같이 계속 쓸 수가 있었습니다. 어플상으로는 4대까지 연결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만 더 가능한지는 회사에 물어보시면 좋겠네요.

 

 

저는 굳이 2대이상은 필요하지 않아서 딱 2대만 필요한곳에 연결해 쓰고 있습니다.

연결방식은 무선으로 인터넷 공유기 신호로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이번 구매한 방식은 탑다운 방식에 안테나도 2개라서 전문가적인 포스가 넘치네요.

 

 

하단부에 sd카드를 꼽는 곳입니다.

일단 3년간 보았는데 cctv어플이 계속 업그레이드되어서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어플은 직관적이고 잘 만들어져 있으며 사용이 편리합니다.

그동안 예전에 없던 지능형 보안에 ai 및 경보기능도 추가되었는데 3-4년 전만 해도 없던 추가기능입니다.

사람감지 추적과 휴머노이드 프레임 이런 기능은 생각도 못한 기능입니다.

출발감지나 화재감지 기능도 있는데 굳이 쓰고 있지는 않습니다.

 

참 이번에 바꾼제품은 움직임 발견시 약간의 변화가 느껴집니다. 구형제품은 차가 집앞을 지나가면 바로 녹화하는데요 . 그렇게 되면 차가 지나가기전부터 지나가는 모습까지 완전히 다 녹화하던데 이 제품은 차가 지나가면 한템포가 늦게 녹화를 해서 현제는 실외가 아닌 실내를 향해서 찍게 해두었는데요. 차가 내리막이라 워낙 쎄게 달려서 그런것인지는  몰라도..전에 모델과 녹화텀이 조금 다른 느낌이 들었는데요.  왜 그런것인지 잘모르겠네요.흑백 야간의 명암비도 약간 달라진것 같습니다. 예전의 그 흑백야간 명암비가 더 편안해 보였거든요.?

암튼 이런 소소한 내용은 굳이 큰 영향은 안미치는것 같습니다. 그냥 처음 쓰시면 잘못느끼시고 별문제가 안될거 같네요.

 

 

 

위드앤올 브이스타캠에는 실외형ㅇ 카메라인 vstarcam-200처럼 23만 원짜리도 있고 방수 성능이 좋은 실외모델도 많습니다.

사용자의 취향과 성능에 따라 선택의 여지가 많습니다.

전 6만 원대 제품이 제가 사용하기엔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몇 년 이 가도 비바람 먼지 속에서 고장도 안 나고 잘 썼습니다.

물론 처마 밑이라 비를 직접 맞거나 그런 위치는 아니기에 오래 쓴 것도 사실이지만 말이죠.

추위와 더위속에서 비바람 속에서 오래 잘 써왔고 성능에 만족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산 타사의 제품이 어플 업데이트도 안 해주고 홈피까지 닫아버리는 어이없는 상황을 보고 

스마트폰 cctv, 전원주택cctv, 실시간 cctv, 반려동물 cctv, 1인가구cctv 찿으신다면

그와 비교되는 탄탄한 서비스에 국내에서 잘 나가고 제품도 꾸준히 개발하고 어플도 계속 업그레이드해주는 브이스타캠 cctv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위드앤올 제품 리뷰 협찬 안들어오나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