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생활정보

전립선안장 추천 및 전립선 보호방법

by 은혜였소 2017. 7. 2.

전립선 안장을 살까 검색을 해보았다.

국민 여동생 아니 국민 전립선 안장이라고 이야기 하는 제품이 있다고 한다.

국민 전립선 안장은 셀레 smp라고 다들 말하는데 그 제품중 2가지 유명한 제품을 비교해 본다.


  •  국민 전립선안장 셀레 smp


trk가 쿠션이 좋고 모양은 안나지만 mtb에 쓰기 적당한 제품이고 단 제품이 폭이좀 있어서 허벅지살이 많으면 불편할수 있다.

hybrid는 매우  얇고 더 가볍고 쿠션은 비교할때 조금 떨어지지만 trk에 비교할때 디자인도 세련되었고 mtb나 로드에 다 잘 어울린다고 한다.



  • 전립선 보호 방법 및 유의할 점은?


의사들의 말에 따르면 자전거를 지나치게 오래 탈 경우 전립선을 압박해서 혈액순환 방해한다고 한다.

그래서 30분사이에 5분식 휴식을 취하고 안장 각도는 앞으로 5도 기울이며 10분마다 페달을 밟고 일어서는 자세를 취하라고 한다.

하지만 자전거 타는사람중 이걸 실천할 사람이 있을까 하는것은 의문이다.


 

  • 총평

    사실 trk만 하더라도 최저가가 4만원선 부터 시작하니 그렇게 싼가격은 아니다. 
    그렇다면 가격이 거품일까?
    사실 안장,페달,라이트등은 자전거를 교체 할때 그대로 가져가서 쓸수 있으니 처음 살때 좋은 것을 사라는 사람도 있다. 게다가 현재로서는 더 싼가격에 사람들에게 인증된 제품은 안보이니 선택의 여지는 없다고 본다.
    장거리를 자주 뛰면 가볍고 슬림한 extra버전을 구매하고 단거리용 출퇴근 트래킹용으론  trk을 사면 되겠다고 말들한다. trk<extra<hybrid 순으로 고급버전임. 
    난 스타일보다 편안함이 중요하다. 무게도 신경 안쓰고 잔차가 mtb 이니 안장은 trk로 살 생각이다.



자전거 헬멧 저가 VS 고가의 차이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