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

대우공기방울일반세탁기 도금 벗겨짐

by 은혜였소 2017. 8. 17.

구매 후 잘 쓰던 세탁기 대우 공기 방울 일반 세탁기 DWF 17GAEC 17KG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별문제는 아닌데 보기가 조금 그렇죠.

손잡이 부분에 도색 벗겨짐 문제 인데요. 세탁기가 세탁만 잘되면 짱이죠.

먼지망도 2개나 되는데. 타사의 먼지망 사건때문에 이 제품을 산것이기에 불만은 없습니다.

먼지망 사건이 무엇인가 하면  대기업인 00는 자사 세탁기 먼지망 기능의 하자로 인해 불만이 폭주하자 구매한지 1년이 되지 않은 제품들에 한해 a/s진행하다가 무료로 통 교체를 진행해주었고 그과정에서도 소비자들의 크고작은 불만이 있던 사건입니다.

크기도 크고 세탁도 잘되고 하지만 부모님들은 무슨 회사가 a/s가 늦냐며 불만이 상당하십니다만

먼지망 사건을 내역을 잘모르시니 설명 드리기도 뭐하고 그래서 그냥 제가 욕을 먹고 말겠습니다.



손잡이 부분에 도금이 벗겨집니다. 센터에 전화하니 사신지 얼마 안되셨는데 이렇게 되서 되게 미안하다고 하시네요.




도금한 부분이 일어나면서 부스려져 떨어져 버리는군요.




손으로 잡고 열고 닫는  부분 이여서 그런것 같습니다.

2주정도되었는데 몇차례 전화를 했었는데 오늘 연락이 왔는데.

본사에서도 이 문제를 파악하고 있고 문제해결을 위해서 금형을 바꾼다고 하네요. 아뭏든 생산에 들어가서

다음주에는 부속을 가져와서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담주에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