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windows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by 은혜였소 2018. 3. 4.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제 곧 봄이 다가옵니다 얼었던 땅도 조금씩 풀리고 이제 본격적인 봄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는봄 왠지 설레이지만 불청객인 감기 조심해야 겠습니다.


그러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캐논프린터 드라이버를 받는곳으로 연결이 됩니다.

물론 이곳에서 드라이버, 유틸리티, 사용자설명서, 펌웨어,프로파일까지 모두 다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일단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아서 프린터를 쓸수 있도록 해 볼께요.



캐논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곳




우측에 분홍색 화살표가 있는곳에 제품명 검색이라고 써있죠 . 여기에 가지고 계신 프린터의 제품명을 넣어주시고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의 경우는 모델명이 캐논 g3910이기에 g3910을 넣고 검색하였습니다.





출시가 오래된 모델의 경우 그동안 여러번 프로그램이 올라 와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럴경우 날짜가 가장 최신인것으로  선택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을 받습니다.


단한가지 유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윈도우즈용 설치파일인지 맥용파일인지 자신의 운영체제와 맞는 버전인지 

한번 확인하시고 받아주셔야 합니다.


제가 가진 g3910프린터 드라이버를 검색하니 바로 2개의 파일이 나왔네요.

두개가 같은 파일 같으니 다운로드를 눌러서 설치를 합니다.




혹시나 이런 창이 뜨신다면 동의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중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버튼을 눌러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시디가 프린터 구매시 동봉이 되어있지만 시디롬드라이브가 없거나 설치시디 꺼내서 쓰기 귀찮으신분들 또는 최신버전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깔고 싶은분들은 보통 시디로 설치안하시고 인터넷에서 이렇게 바로 설치합니다.


이상 캐논프린터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프로그램 과 펌웨어등을 받는 곳을 알려 드렸습니다.

이제 봄이 오고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건강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