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2

간월암과 포켓몬

by 은혜였소 2017. 1. 29.


간월도에 도착하면 죽죽 들어와 주세요 왜냐면 끝쪽에 있거든요

가다가 표지판 보고 찿아오면 이렇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따라서 내려가면 바로 간월암이 나옵니다






일단 간월암의 유래부터 알아 볼까요?





오호 이런 사연이 있었군요 





주차장에서 내려다봅니다 물이 많이 빠져 있군요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저곳은 어디일까?




언젠가 물이 가득 찼을때 와보고 싶네요






서산9경이 있었군요

다른곳도 관심이 갑니다

태안만 오면 간월암만 주구장창 오네요 ㅠㅠ




입구에 장승들을 보세요




이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구요





물이들어온자리 바위를 봅니다 어디 문어한마리 없을까나!

없네요




문어도 조개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잡으면 혼날지도 몰라요 암자스님에게!



역광으로 이구도로 찍어 보았는데 괜찮네요 







누군가 매어놓은 매듭들




어부 두명이 걸어다니며 무엇인가 잡는군요



비행기가 날라갑니다 멋진 구도입니다



한줄기 비행운 멋집니다



부처님과 용왕이 만났군요




소나무도 멋집니다



갑자기 나타난 고라파덕!!! 간월암까지 나타나다니

하지만 볼이 없어서 잡을수가 없네요 ㅠㅠ 



쏘드라까지 나타났네요



간월암에도 포켓몬이 나타났지만 나는 볼이 없을뿐이고

포켓스탑은 반경50키로안에 보이지도 않고 슬플뿐입니다 

여행을떠날땐 포켓볼을 많이 충전해서 떠나야 합니다

도시에서 충분히 충전해서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국도나 고속도로에선

정말 포켓스탑이 없어요 도시에 들어설때나 있고 휴게소에나 있고 그러네요





지도 첨부합니다

여행시 카카오맵 한번써보세요 내가 가는 위치 보여주고 주변검색도 저렇게 쉽게 편안하게 보여줘서 여행시 도움이 많이 되더군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카카오맵하고 카카오네비 두개깔고 여행시 잘 써보았습니다

인터페이스도 간단하고 쉽고 빨라서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