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생활정보

대전 가성비 갑 여권사진/증명사진 큐 스튜디오 촬영후기

by 은혜였소 2023. 7. 9.

주민등록증 재발급하려는데 사진을 다시 찍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가격이 요즘 많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 보니 대전에 이런 곳이 있다고 하던데요???

여권사진이 5천 냥이라고??? 믿을 수 없는 가격이어서 일단 위치를 파악해 보았습니다.

유성구에 있고 큐스튜디오라고 하는군요.

 

자 그러면 주차공간을 검색해 봅시다!!!

어디를 가도 요즘 주차가 제일 신경 쓰이지요~

여기 주차하기 좋은데 가 있습니다.

주차는 바로 여기에 하면 됩니다.

단 구청주차장인데요.

 

 

 

여기서 주차를 하고 옆에 주차차단기를 지나서 스타벅스 작은 사거리를 지나서 내려가면 3분 거리에  큰 간판이 보입니다.

역시 사진은 대학교 근처에서 찍어야 합니다.

왜냐면 학생들은 주머니가 가볍기 때문이죠. 그래서 학교 주변에는 많은 혜택을 볼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일단 사진관을 가보도록 할게요

 

오픈시간은 9시 반이라고 하는데 주말에 가면 대기줄이 있다고 합니다.

맛집 빵집도 아침부터 줄 서서 사 먹는 것을 보았어도 사진과 대기줄이라...ㅋㅋㅋ

주말을 피해서 저는 주중에 가기로 합니다.

들어가시면  사진 찍기 전에 자신을 다듬을 빗과 거울등이 있어서 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겠죠?

한쪽 벽에 거울과 빗등 여러 가지가 있으니 머리 좀 다듬고 촬영에 임하시면 될 거 같아요.

촬영장소는 바로 옆에 있습니다. 

삐죽 나온 잔머리등은 집에서 가위로 좀 다듬고 오시면 훨씬 좋을거 같아요.

어차피 2000원 추가후 보정을 하실 것이면 포토샵으로 얼굴 점이나 모든 것이 다 지워지니 굳이 화장을 너무 잘하고 오시거나 세수를 하고 오지  않아도 얼굴이 뽀샤시 하게 보정이 됩니다. ㅎㅎ 역시 포토샵의 힘이란 어마어마하죠..

 

가격소개

 

여권사진 6장 기본수정버전은 5천 원

이쁜 수전 버전은 7천 원이고요

증명사진 9장은 8천 원

여권사진 3장+증명사진 3장은 9000원입니다.

사진파일 카톡전송은 2천 원이고요

 

그리고 이 글을 쓰는 목적인 sns에 소문내는 홍보를 해주면 사진파일은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다음에 가면 이 메탈사진 한번 인화해보려구요 이거 마음에 듭니다.

 

저렇게 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긴장하지 마시고 시키는 데로 자세 잡고 찍는데.

한 3컷 정도 찍습니다. 거기서 하나 고르시면 됩니다.

사진 찍고 나니 어깨나 목이 기울었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3장 중 1장을 고르라고 하는데 하나 고르면 고른 사진을 포토샵으로 기울기도 돌리고 다 할 수 있으니 말이죠.

단 3컷을 순식간에 착착착 찍으니 얼굴표정을 빠르게 변화시키지 않으면 거의 비슷한 사진이 3장 나오니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 ㅎㅎ 그래서 3장을 다 다르게 나오고 싶으면 0.25초 간격으로 웃었다가 미소 지었다가 진지하게 표정 지었다가 하면 3장이 다 다르게 나올 듯합니다 ㅎㅎ

즉 3컷이 연사로 착 착착 찍히는 거 같으니 매컷마다 표정을 빠르게 바꿔주시면 다양한 표정으로 찍히실 거예요.

이곳 옆에 모니터가 있는데 모니터를 보면서 3장의 사진 중 1장의 사진을 고르고 수정상황을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보통 얼굴이 긴장되어 있어서 3장이 비슷하더라고요. 처음에 웃는 표정 짓고 그다음 좀 미소 짓는 표정 이렇게 빠르게 표정 바꾸면 3장 다 다르게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필요한 수정 부위가 있으면 말씀해 주시면 고쳐주세요. 그런데 사람 많을 때 많이 수정해 달라 하면 좀 서로 피곤할 거예요

다들 바쁘게 찍고 가려고 줄 서서 기다리는데 서로 시간이 아깝거든요.

그래서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대와 날짜에 가시면 좀 여유롭지 않을까 싶네요.

 

이곳에서 결제하시면 돼요 계좌번호는 앞에 나와있고요.

현금을 준비해 가시거나 현장서 계좌로 송금하시면 되고요.

 

어쩌다 한번 사진 찍는데 좀 비용이 부담되고 그럴 때 가기엔 괜찮았어요. 요즘 경기도 어렵고 그런데 작은 기쁨이랄까요.

사진 찍을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00949150?placePath=%2Fhome&c=15,0,0,2, 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사진관 네이버 찍을 주소는 

대전 유성구 대학로 233 2층입니다.

 

다만 주차바로 하려고 하시면 유성구청 주소는

대전 유성구 대학로 211 유성구청 치시고 오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