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건강과 영성

베이킹소다 요법 이렇게 시작했어요.

by 은혜였소 2023. 8. 16.

mms1 요법을 한달 하고나서 베이킹소다요법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베이킹소다는 어떻게 시작할까 고민하다가 mms 제품 구매한 청명님 제품을 기대하면서 구매해 보았어요.

신실한 분 같고 믿음생활도 하셔서  저는 상당히 이분 제품을 구매하는걸 좋아 합니다.

 

이번에 온 베이킹소다요법 제품과 dmso도 같이 주문 했어요. 역시나 포장이 잘되어있어요.

포장도 이쁘게 잘 되어 있구요. 어떤 제품인지 제품마다 포장이 아주 좋아요.

dmso도 보고 완전 기분이 좋았어요.

포장이 정말 신뢰가게 잘되어 있어서 보관도 오래될거 같고 기분이 좋아요. 

안에는 뽁뽁이로 안전하게 또 포장되어 있어요.

베이킹소다 요법 생소하고 어렵지만 사진과 사용법이 쉽게 나와 있어서 부담없이 시작할수 있었어요.

정말 좋아요.

베이킹 소다요법할때 소다는 중금속이 없는 깨끗한 소다여야 하고 설탕은 비정제 제품을 쓰면 되나봐요.

유기농설탕~

저 하얀통에 비정제 유기농설탕을 퍼서 베이킹소다랑 먹는데 다먹고나면 같이 구매한 유기농 설탕을 통에 덜어서쓰면 되서 너무 편해요. 밥스레드밀은 최상급의 베이킹 소다이거든요~ 믿고 먹을수 있겠네요.

베이킹소다와 dmso  주문 가능한 사이트 는  아래 청명님 통합요법 카페로 가시면 됩니다.

 

https://cafe.daum.net/HelpandCare

 

※통합요법(MMS,소다요법,대체의학)※

[짐험블님의 MMS요법]과 [Simoncini박사와 짐박사의 베이킹소다요법]을 기반으로 하는 "디톡스(해독요법)"을 통하여서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발휘하면서도 안전한 "자연치료법"과 "대체의학"을

cafe.daum.net

 

좀더 자세한 베이킹소다 정보글은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식용베이킹소다(중탄산나트륨)&소금(따소물)강추 질병요인중 많은비중을 차지하는 곰팡이,진균퇴치에 값싸고 안전한 천연요법추천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식용베이킹소다(중탄산나트륨)&소금(따소물)강추 질병요인중 많은비중을 차지하는 곰팡이,진균

🔴아무리 좋은 음식과 물을 많이 먹는다해도 혈액속 염분이 0.9%이하가 되면 각종 염증성질환에 걸릴확률...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