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디지털 탁상시계 뽑기 실패

by 은혜였소 2024. 1. 29.

 

야간 사진으로보면 정말 멋져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써보니 그다지 탁상시계로서 또는 디자인용 시계로서 불만이 좀 있습니다.

 

일단 충전 아답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개인이 알아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런 종류를 사보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 본체 기기에서 나온 선이 짧아서 아답터에 끼우면 콘센트가 멀리 있으면 

연결이 불가합니다.

 

 

조명밝기는 단순히 어두움 밝음 2가지 뿐입니다.

 

밝음 모드

 

조작버튼은 위에 3개가 전부이네요.

 

알람도 되고 머 되는것 같은데 조작같은게 어렵네요.

 

다리 받침이 있는데 좀 어설프고 어디다 놔야 할지..

탁자위보단 잘보이는 벽에 걸고 픈데 모양이 안나네요..

가벼운 플라스틱구조에 폼이 별로 안나요.

 

 

무조건 1A충전기에다만 충전해야하는 군요..

구형 옛날 충전기 끼우니 주파수 소음이 나는군요..

 

일단 내장된 선이 짧아서 멀리 갈수가 없어서 설치하는데 문제가 좀 있습니다.

어디 넓은 공간 창고나 그런데 시간이 빨리 봐야할때는 좋겠지만 아답터에 연결해 전기연결까지 하나

선이 지저분해 지고 그래서 이제품은 잘못산것 같네요

아래의 제품이 제가 사서 만족한 제품입니다. 

 

플랜룩스 LCD WOODEN CLOCK 우드 탁상시계

 

제가 쓴 다른글을 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