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2

드르니항 펜션추천 : 꽃게다리근처 깨끗하고 쾌적한 펜션

by 은혜였소 2017. 8. 10.



드르니항 꽃게 다리 근처 가까운 펜션 소개


드르니항에서 최고로 가까운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드르니항 바로 뒤입니다.

이 펜션을 검색한 방법은 제가 찿아낸 지형을 중심으로한 펜션 검색법으로 찿아 내었습니다.

어디 놀러가실때 아래 방법을 쓰시면 원하는 위치에 좋은 펜션 찿기 쉽습니다.

제가 발견한 곳이고요 . 이번에 다녀온 곳입니다.


쉬운 펜션검색 방법 노하우 공개



이런 펜션 인터넷에 뒤져도 안나올겁니다. 홍보가 거의 안되있는거 같아서 우연히 검색해서들 가시는것 같아요.

많은 분이 아시길 바랍니다.

드르니항 쭈꾸미나 기타 낚시하러 가시면 여기 만큼 좋은데 없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방크기도 크네요. 4인이 쾌적하게 잘 지냈습니다.

투룸형 대형 온돌룸 입니다. 인원수 많아도 짐이많아도 상당히 쾌적한 공간.



에어콘, 티비 , 화장대 , 거울 

그냥 앉아서 방에서 바로 꽃게 다리가 보이네요.



주방에 커다란 깨끗한 상도 있고 냉장고에 후라이팬도 거의 새것인데 

고기도 잘궈지고 두개나 있네요.



욕실도 화이트로 깨끗하고 샴푸나 린스도 유통기간이 많이 남은 최근것이더군요.

모든면에서 신경을 많이 썼군요.



201호이구요 들어오는 입구문 입니다.



복도에서 올라오는 계단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문에 보이는 나무문은 폐문입니다.



여러명이 숙박하기에 참 좋은곳이구요. 꽃게다리 바로 근처라

낚시를 하러가든 해루질을 가든지 간에 완전 가까워서 대박

이 펜션 내가 사고싶다 ~.




바베큐 시설입니다.

고기 가져가신것 구워드시려면 미리 말씀 해주시면 되구요.

저녁을 사드시려면 펜션앞에 나와서

꽃게 다리 건너기전 2군대 있고 건너면 횟집이 정말 많습니다. 

가서 식사하시고 야경보시면서 걸어서 건너오시면 딱 좋은 거리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1층은 원래 횟집이였는데 장사안한지 1년이 넘었다하네요.

그러니 바로 올라가셔서 숙박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인분을 찿으시려면 1층에 마트로 오시면 됩니다.



일출봉 펜션을 알아 보았습니다.


위치및 예약 안내


일출봉펜션횟집 으로 검색하시거나 홈피로 바로 가셔서 문의하여 보세요.


www.안면도일출봉.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