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2

태안펜션 썬블루 펜션 다녀옴

by 은혜였소 2017. 1. 29.


이번에 여행가는데 너무나 여행정보가 부족하더군요 

펜션은 어디로 갈지 어디가 좋은지 웹으로 검색해도 

참 정보얻기 힘들더라구요

이번 태안 여행에 들렸던 썬블루 펜션 내부 소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썬블루 펜션 태양 일출이 보이는 방 " 바다" 객실 소개입니다

복층형 구조로 그냥 빈방하나  예약하는것보다 재미도 있고 공간도 많고 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여기서 신진도와 연포해수욕장 다 15-20분 정도에 갈수 있습니다






아래 방에는 티비가 있네요 티비와 iptv 셋톱박스가 있습니다.




한방이 복층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윗층으로 올라가는 나무계단 입니다



나무계단과 조명 사진




작품사진입니다 제목 조명갓


위에서 내려다본 아래층

티비다이 티비 그리고 티비위에 에어컨이 보이네요



밤에 나와서 찍어 봤습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동네네요



건너편 집에서 누군가 섹소폰을 불고 있습니다 조덕배의 노래군요

차가운 겨울 밤 운치도 있고 잔잔한 음악소리 들으니 참 좋네요

이렇게 바닷가에 이사와서 텃밭도 가꾸고 취미생활로 악기도 연주하고

 띄엄띄엄 떨어진 집들이라 누가 머라고 하는이도 없고 부럽네요



아침입니다 해돋이 출사를 나가려고 준비중이네요




펜션정면에서 들어가는 앞마당입니다 



저희가 머물렀던 객식 바다 실 입니다

여기가 해돋이가 제일 잘보여서 서로 차지하려고 하네요

저희 방빼자 마자 옆방분들 바로 옮기 셨다고 하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밖에서 보면 데크에 화로도 있네요 

그리고 식사할수 있는 나무 테이블은 앞쪽에 있네요



낮에 보는 전경입니다 저 앞이 바다입니다 

갯벌이 넓어요 바다물이 들어가고 나오고 하네요



이층에도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여름에 아래위 두개 틀면 시원할듯 하네요



마감을 나무로 해서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듭니다



이층도 전기장판을 깔았네요 그리고 매트리스침대가 있는데 2명이 잘수 있구요 

침대 옆에 공간에 이불깔고 2-3명이 잘수 있는 공간이 또 있네요

아래층에도 3-4명자고 위에도 3-4명 잘수있네요

이 방은 4명기준이고요 여기에 1명 추가시 1만원식 추가라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왠만한 곳은 차량으로 15-20분거리에 다 있습니다 






다시 한장 찍어 봤습니다

접근성은 좋은거 같습니다 




전체 샷입니다 어디든 15-20분이면 갈수 있으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펜션오시기전에 신진도나 이런데서 필요한것은 사가지고 들어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시 갔다오고 왕복하면 시간도 들고 피곤하잖아요

여행이라는게 한번 숙소오면 또나가기 정말 귀찮죠




냉장고 전자레인지 싱크대도 있구요

옆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뜨거운물은 순간온수기로 나옵니다 수압도 좋은편이구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전기포트도 있으니 차도 먹을수 있고 컵이나 수저 젓가락 다 구비되어 있지요

실내에선 고기를 구어먹거나 촛불을 켜는등 이런 것은 안해야 겠습니다



주변을 돌아다니며 보니 흙 색깔이 참 좋습니다 포근한 흙색

벌써 봄이 온듯 들판엔 따뜻한 햇살이 참 좋네요



썬블루 펜션 위치를 첨부해 봅니다

소방대 지나서 바로 있구요 주차장은 펜션 맞은편에 있어서 주차하기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