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T티스토리

keb하나은행 애드센스 수익 입금 안될경우

by 은혜였소 2018. 2. 18.


 


1월달에 100달러를 넘은것 같은데 지급이 되지 않았다.

21일 쯤에 입금이 된다고 하니 이번달 21일에 입금이 되나 확인하려고 기다리던 차에

알아보니 애드센스 수익금이 입금이 안되는경우 은행에 문제가 있을수 있다고 하는것을

알게 되었다.




그럼 지급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지급 방식 설정방법에 따라서

수취인 주소에 따라 수표, 전자송금(EFT), 단일유로결제지역(SEPA) 전자송금(EFT), 은행 송금,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 등의 지급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중 나는 은행 송금을 선택하였다.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수익을 해외로부터 결제를 받을 KEB하나은행의 SWIFT CODE가 소리소문도 없이

바뀌었다는 것이다.


SWIFT CODE란

해외에 있는 은행으로 송금할때 은행을 구별하기위한 일종의 식별코드를 말한다.

BIC라고도 하며 앞4자리는 해당하는 은행의 고유한 코드이고 그다음 2자리는 국가코드로

한국은 KR 일본 JP이런식 그리고 그다음 2자리는 도시코드 이런식이다.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코드는 8자 또는 11자입니다.

-은행 코드 4자

-국가 코드 2자

-위치 코드 2자

-지점 코드 3자(선택사항)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것인데 하나은행 스위프트코드가 바뀌었다? 그래서 은행 홈피에 가보았다.




쇼킹 충격...!!! 애드센스 은행 스위프트 코드 변경 변경 되었음 하나은행!!!!

코드레드 코드레드 스위프트 코드 어서 바꿔주세요 KOEXKRSE로 바꿔 주세요!! 그래야 입금 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