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T티스토리

블로그 1000명 하루 방문시 얼마나 벌 수 있을까?

by 은혜였소 2018. 7. 5.

오늘은 매우 역사적인 날이므로.. 현재 블로그 진행 상황과 소감을  말해 보겠습니다.

드디어 2번째 애드센스 입금을 받는 달 입니다.


애드센스 입금을 2년동안 2번 받았다는 것이 좀 한심한 게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처음 시작하고 2달정도 하다가 6개월 정도는 방치 한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남들 하는것 보고 오기로 다시 시작해서 꾸준히 올리려고 했습니다.


저는 글을 올릴때 정보성글 내가 겪은것 아는것을 남들과 공유 하자는 의미에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뉴스가 되거나 이슈가 되는 실시간 검색어나 이런것을 가지고 포스팅 하지 않았습니다.


나만의 정보 나만의 글을 꾸준히 올리려고 노력한다 . 이런 것이 알고보니 블로그 포스팅의 가장 바람직한 기술이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신뢰지수도 올리고 또 블로그 저품질에도 걸리지 않는 비법이라는것을 이미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니 겨우 천명 방문하는데 무슨 소리인가 하실지 모르지만 그냥 블로그의 기본에 충실하고자 하는 마음 

타인에게 도움이되는 것을 하자는 마음에서 운영중입니다.


가끔 내가 올린 글에 사람들이 공감 하트를 여럿이 클릭한것을 보고 나면 아 내글이 도움이 되었나 보다 참 두근 거리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합니다.

그럴땐 글의 퀄리티에 대해서 부끄럽기도하고  더 열심히 해야지 그런 생각도 들고 그럽니다.


7월 방문자수를 보겠습니다.



5월까지만 해도 보통 300명정도 방문 했던것 같습니다.

6월중순 부터 500명대를 돌파하더니 6월말엔 1000명에 근접하고 7월부터는 계속 1000명이 넘는 중입니다.






정말 긴 시간이였습니다. 블로그 처음 시작한것이...2년된것 같습니다.

남들은 블로그 하고 3달만에 5달만에 쭉쭉 올라가서 방문자 수백명도 돌파하고 애드센스 

수익도 쭉쭉 얻고 했다는 분들 많은데 저같은 경우 완전 아마추어 수준입니다.

2년동안 블로그 애드센스 입금을...이제 겨우 2번째 받아보는것이니 말이죠.

올해 2월에 첫번째 애드센스를 입금 받고 2번째애드센스를 5개월만인 7월달에 받게 된것입니다.

이런 속도로 쭉 나가면 3번째 애드센스 수익금은 2달 후에 받게 되지 않을까 예상 해봅니다.



첫 애드센스는 얼떨결에 받아서 그냥 써버렸는데 이번에는 고이 모셔두려고 합니다.

sc은행에서 만든 외환통장이 있으므로 그곳에 고이 모셔두려고 합니다.

달러벌이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요즘 달러가 강세이지요~ 앞으로 미국의 금리인상시즌 에 맞춰 달러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자수를 보니 6월말에 1000명이 돌파하더니 지금 몇일째 1000명 도달하는 중입니다.

평균내보면 하루 1000원 정도 버는것으로 나옵니다.

다른 블로그들도 보면 들쑥날쑥 하지만 일평균 1000원 선으로 다들 나온다고 하는 것으로 보았습니다.


한달이면 3만원이 되겟네요!! 오호. 


남들은 텐핑이다.또는 건강기능성 제품이다. 무슨 사이트 홍보다 해서 무척 솔솔한 수입을 얻으면서 운영중인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건강제품에 대해서 만큼은 나만의 생각이 있기에 홍보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천연제품을 통한 섭취가 영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하기에 인위적인 섭취를 통한 건강을 챙긴다는 것은 동의 하지 않습니다.


또한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남이 얼마 번다는것은 비교하지 않습니다.

남들은 같이 시작해서 단몇개월만에 하루에 3천원이상씩 번다고 할때 저는 거의 수익이 없었죠 .

포스팅도 양이 적고 방치 상태 였기 때문이죠.


그래서 2년만에 이제야 하루 천명 돌파하고 하루 천원을 버는것이 되었는데 그냥 감격적일 뿐입니다.


인생사 세옹지마라고 잘나가는 블로그도 어느 순간 저품질에 걸려서 낭패를 겪거나 블로그를 수정하다가 사이트가 꼬여서 완전 망해버리거나 그런 일들도 자주 있는것이거든요.


그래서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내 분수에 맞게 꾸준히만 가는것 이것이 제 블로그의 운영 방법입니다.


얼마전 은행 앱을 깔았습니다. 주변에 열심히 캐쉬를 모으는 분이 있어서 따라해봤는데요

하루에 5원 출첵하면 5원벌더군요...어떤분은 지마켓 같은데 가서 룰렛 돌려서 10원 씩 벌고요.

그런데 그것을 매일 하는것입니다. 그런데 너무 기계적이에요.

우리가 네이버에서 포토상품평 올리면 200원 정도 벌지요?

그런거 해서 얼마라도 적립금 쌓이면 나중에 물건 살때 써버리면 싸게 산거 같아서 기분좋은데요.

블로그로 매달 월3만원씩 번다고 하면 이거 기분 엄청 좋은게 아닐까요?

은행 이자율에 비교하면 괜찮은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블로그는 열심히 하면 수익은 쭉쭉 올라갈테니 더 희망적이기도 하고요 그럼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리플달아주시는 센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