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캠핑용 또는 휴대용 가능한 소변기 이동식 화장실

by 은혜였소 2022. 2. 17.

캠핑을 가서 사용하려고 산 휴대용 화장실이 생각보다 무거워서 새로운 스타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소변기 이기 때문에 큰 볼일은 다른 방법을 써야 하는군요.

이런 제품은 집안에 두고 환우 분들이 쓰는 용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요즘처럼 휴게소도 화장실 막아두고 하는 시대에 차량에 비상용으로 이런 거 하나 있으면 요긴할 듯하네요.

남성용 신형인데.. 눕혀놓고 써야 합니다.

여성용입니다 입구가 좀 더 신경 써서 만든 느낌 아닌 느낌. 항균처리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그나마 얼마 안 되는 소변기들 중 여기 제품이 그나마 좀 퀄리티 있어 보여서 종류별로 사보았습니다.

요것은 별도의 제품인데 뚜껑이 달려있어서 분실 우려가 적고 통이 딱딱한 편이네요. 그런데 이 제품은 세로로 세워둘 수도 있군요.

처음에 본 남성용 제품입니다. 

두 개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여성용은 핑크 핑크 합니다.

뚜껑을 이렇게 하는 게 맞는지 헷갈리네요.

전반적으로 뚜껑들이 그냥 냄새만 방지하는 듯하고 꽉 막아서 흘러나오지 못하게 하지는 못하는 거 같네요.

차 안에서 쓰려면 밀폐 뚜껑이 확실해야 하는데 그런 게 아쉽고요.

집안에서 지나가다 발로 차면 엎어져서 난리 나니 조심해서 차지 않도록 해야겠네요. 당연히 캠핑가서 쓰거나 할때도 조심해서 써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