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BRUNTON] 브런튼 M1 군용 나침반 (9077)

by 은혜였소 2023. 6. 12.

 

 

 

이제 등산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이제 깊은 산으로 등산을 떠나볼까 합니다.

멋지게 등산지도를 펼치고 나침반을 펴서 갈곳을 정하고 떠나는 겁니다.

그래서 일단 유명한 나침반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브런튼 usa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있는 미국 와이오밍주에 있는 이 브런튼은
120년 전통 자랑하는 회사입니다.
이 m1제품은 세계적으로 연구소와 군대에 널리쓰고 있습니다.

미국 권위있는 아웃도어 매거진 
필드앤스트림에서 최고의 아웃도어 제품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나침반입니다. 산을 다닐때 쓰려고 샀습니다.

택티컬이란 단어 상당히 전문가 스럽군요.

하지만 왜 생산은 늘 차이나인건가?

단단해 보이는 인상입니다. 크기도 한손에 들어오는데 큰 느낌이살짝 드네요.

왠지 이것만 있으면 산에 가서 길도 안잃을것 같습니다만 사용법이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서 나중에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일단 장식용으로 잘 모시고 있습니다.

브런튼은 광학쌍안경도 정말 잘만든다고 하네요 .

제가 한때 자주 가서 많이 샀던 아웃도어캠핑 매장 소개해드릴께요.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캠핑용품 정말 물건도 다양하고 신기한제품도 많네요..

이번에도 내돈내산 입니다~ 그냥 좋은 사이트 홍보해드립니다~

 

http://www.gayamy.co.kr/shop/shopbrand.html?xcode=977&type=X&sort=order&mcode=006&scode=030 

 

가야미-대한민국 대표 아웃도어 라이프 스토어

 

www.gayam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