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

내첫 전기자전거 모토벨로 페달렉 히든3 (모터250W/36V5.2Ah)

by 은혜였소 2019. 4. 4.

요즘 들어 날씨도 좋아지고 전기자전거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기회에 하나 장만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구입한 제품 소개하는글을 일단

한번 써볼려고 합니다.

그러면 아 이런 스펙의 자전거가 있구나 알수가 있을것이구요 . 나중에 이 성능을 바탕으로 다른 제품을

비교하면 더욱 이해가 잘 될것 같기도 합니다.

 

모토벨로 페달렉 히든3 전기자전거(모터250W/36V5.2Ah)전기자전거 구매하다!

 

자전과 관련 카페를 검색하던중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구요.

일단 재고가 떨어져간다는 소식에 마트에 전화문의 하고 달려가서 간신히 남은 제품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흑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이거 리뷰 써봤자 구매후기 라고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 하나 받는것 뿐이니 지원받는거 하나없이 그냥 쓰는것과 마찬가지네요.

일단 회사가 어떤곳인가 부터 알아볼게요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회사 같네요.
유통업계에 진출하여 활발히 판매중

 

제가 구매한 제품 모토벨로 페달렉 히든3 전기자전거(모터250W/36V5.2Ah) 이제품은 이마트에서만 구매가능한 제품입니다.

즉 본사 차원에서 테일지 시리즈 제품을 판매도 하고 이렇게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이마트같은 곳과 협찬 제휴하여 유통업계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도 있는것 같습니다.

 

현제 모토벨로 페달렉 히든3 전기자전거(모터250W/36V5.2Ah) 은 출시된지 2년이 되어서 단종 .재고 처리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간신히 하나 막판에 구했습니다.

올해 단종이후 차기 모델이 이미 개발되었고 이마트쪽에서 이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어떤 제품이 나올지 참 기대가 됩니다. 그이유는 제가 이 제품에 만족을 했기 때문이지요..

 

일단 전기자전거를 타보고 나니 전기자전거가 어떤것인지 감이오고 다른 제품들 보면 성능이 짐작이 가고 그러네요.

추후 전기자전거들 시리지를 성능비교도 해보고 하는 글도 써 볼것입니다.

비교만 하는것도 매우 재밌거든요 . 성능을 비교하고 상상해보는것도 보통 꿀잼이 아닙니다.

 

전기자전거 구매시 참고할 사항은 이미 이렇게 공지가 되어있습니다.

 

 

전기자전거중 쓰로틀 방식이 아닌 파스 방식인것을 사야 자전거 도로 통행이 합법입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고요. 모토벨로 페달렉 히든3 전기자전거(모터250W/36V5.2Ah) 당연히 파스방식 이였습니다.

 

 

제가 산 제품의 최고 스피드는 25km/h 입니다. 이말은 한시간에 25킬로를 간다는 뜻이겠지요.

최대거리는 50킬로를 간다고 합니다.

밑에 파스방식으로 스로틀 속고따른 변화를 보시면 파스 1단으로 간다면 50키로를 간다고 나옵니다.

파스1단으로 놓고 달리면 1시간에 대략 10키로 간다하면 5시간 50키로를 간다는 뜻이겠네요.

파스3단으로 달리면 1시간에 대략 19키로 20키로 간다했을때 2시간을 타고 40키로 정도 가겠네요.

이점은 다른 리뷰에서 직접 해보고  말씀드릴게요.

 

전기 자전거 라이딩 후기

불러오는 중입니다...

 

페달렉 히든 3의 구조와 기능을 알아보자

불러오는 중입니다...

 

전기자전거 구매시 중요 포인트 5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