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7

알툴바 설치후 보이지 않을때 해결책 익스플로러의 경우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간다. 타사의 브라우저 확장기능 사용이 선택되어 있지 않다면 선택을 해주고 우측 하단에 가서 적용버튼을 눌러준다. 상단에 브라우저 아무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서 ALTOOLBAR를 선택해준다. 그래도 안될경우 옵션의 추가기능 관리를 선택하여 들어간다. 우측에 보면 ALTOOLBAR. ALTOOLBARBHO 이두가지를 선택해서 상태를 사용함으로 선택해준다. 이렇게 알툴바가 보이지 않아서 작동하지 않을때 해결책을 알아 보았다. 2018. 2. 19.
애드센스 수익 송금받을 SWIFT CODE 변경하고 은행계좌 추가하는 방법 잘 살펴보니 100달러를 돌파한것은 1월달인데 이미 입금 되어야할 금액은 입금되지 않았고 구글측에서는 메일로 특별한 통보를 보내지도 않았다.나는 혹시나 싶어서 간단한 검색을 통해서 이번달에는 21일쯤 입금이 되겠지라고 생각했으나 좀더 검색을 해보니 스위프트 코드가 바뀌어서 입금이 안되었다는 사람들이 있었다.그래서 은행에 가서 확인을 하게 되었다.하나은행의 은행 통합과 전산 통합으로 인해서 바뀌었다는사실을 알게 되었고스위프트 코드를 변경하고 은행계좌를 수정하도록 해보았다. 하나은행 스위프트 코드 변경되었으니 스위프트 코드를 변경하고 애드센스 수익금을 송금 받는 방법 을 알아보자. 구글 애드센스로 로그인하여 좌측 하단에 지급란을 클릭후 우측하단에 결제수단관리를 클릭한다. 그런 다음 나타난 화면에서 결제수단 .. 2018. 2. 18.
keb하나은행 애드센스 수익 입금 안될경우 1월달에 100달러를 넘은것 같은데 지급이 되지 않았다.21일 쯤에 입금이 된다고 하니 이번달 21일에 입금이 되나 확인하려고 기다리던 차에알아보니 애드센스 수익금이 입금이 안되는경우 은행에 문제가 있을수 있다고 하는것을알게 되었다. 그럼 지급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지급 방식 설정방법에 따라서수취인 주소에 따라 수표, 전자송금(EFT), 단일유로결제지역(SEPA) 전자송금(EFT), 은행 송금,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 등의 지급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이중 나는 은행 송금을 선택하였다.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수익을 해외로부터 결제를 받을 KEB하나은행의 SWIFT CODE가 소리소문도 없이바뀌었다는 것이다. SWIFT CODE란해외에 있는 은행으로 송금할때 .. 2018. 2. 18.
애드센스 대금지급을 기다리며 생각에 잠기다 본인은 지난 달을 전후로 애드센스 광고수입이 100달러를 돌파하였다. 시작한지는 1년이 된것같은데 실제로 3-4달은 방치를 했었고 2-3달 열심히 달렸고 그뒤로 3달은 거의 방치를 했었다. 열심히 하는 사람들은 2-3달만에 100달러를 돌파한다고 하던데 나는 정말로 오래 걸린 케이스인것이다. 나의 특성상 원래 3달정도쯤에 접었을수도 있었는데 주변지인들이 열심히 하는 것을 보고 오기로 몇달을 더하게 되었고 그후로 기왕이면 이것으로 무엇을 더 얻을수 있을까 고민고민하면서 남들이 하는것을 따라해보기도 하였다. 가끔씩 들어와서 그동안 올린 글들을 죽 훑어본다. 어쩌다 공감이라도 하나 눌러주고 간글을 보면 다양한 감정이 생겨났다. 내가 정성스래 쓴글에 도움이 되었기에 공감버튼을 눌러주고 가는구나 나도 급히 필요한.. 2018. 2. 17.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 하기 티스토리 계정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 하나의 블로그를 더 추가하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다들 거창하게만 써놓고 별거아닌것 쓸떼없이 있는척 무엇좀 있는척 이쁘게 꾸미고 거창하게 스크린샷만 찍어 놓았더라.세상에 에너지 낭비가 너무 심하다. 단 3가지 컷으로 간단히 핵심만 말하겠다. 저번에 티스토리 인터페이스 바뀌어서 혼자서 찿느라 한참 걸렸다.좌측 상단에 계정관리 / 블로그 관리를 찿는다.이게 무슨 디자인이 이러한가?계정관리에 마우스 가져다 대기 전까지는 이게 활성화 되어 있는지도 모르겠더라.난 고정되어있는 그냥 메뉴인줄 알았더니 저게 링크가 걸려 있다는 사실이다. 계정관리를 클릭을 해주면 된다. 운영개설 현황이 나오고 현제 운영중인 블로그가 몇개이고 앞으로 개설 가능 횟수가 몇회인지알려준다. 여기서 새블로그.. 2018. 2. 16.
앱기본값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해결법 컴퓨터를 사용중에 이런 메시지가 자꾸 뜨는것이였다원인을 알수가 없었다. 좌측 하단에 윈도우창위에 설정을 클릭한다. 시스템을 클릭한다. 앱을 클릭해준다. 기본앱을 클릭한다. 앱별 기본값 설정을 클릭한다. 현제 동영상파일들이 문제가 되고 있다.아무래도 동영상프로그램을 기본앱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참 지금 운영체제 윈도우10프로인 상태. 주로 쓰는 쓰기편하고 가볍게 느껴지는 곰플레이어를 선택하겠다.만일 다른 프로그램 주로쓰는게 있다면 그것을 선택하시길.본인은 곰플레이어 km플레이어 두가지를 주로 쓰는데곰을 더 많이 쓰는편이다.곰플레이어를 선택한다. 이것은 우측 하단에 뜬 메시지중 하나이다.3g2파일의 문제임을 알수 있다.아래 그림을 보면gom 미디어파일중 3g2파일이 상단에 보인다.그리고 영화및 tv라는 파란.. 2018. 2. 5.
구글애드센스 100달러 돌파 블로그를 시작한지 1년쯤 되어서 드디어 100달러가 돌파하였다.정말 몇개월은 놀다가 2-3개월 열심히 올리다가 그후로 손을 놓고 있었다.오늘도 카페에 식당에 갔는데 사진찍어 올려야 하는데 하면서 부들부들 거렸다.거의 습관성이된것 같다. 강박증같기도 하다.돈몇푼에 이렇게 호구가 되어서 사진찍어 올리고 쓸데없는 글 부지런히 써서 올리고..그런 모습이참 싫었다.블로그 운영 참 여러가지 생각이든다.글도 못쓰고 부지런하지도 않은것 같고 어쩌다 들어와서 공감하나 댓글하나 있으면 힘이 생기기도하고뿌듯한 감도 있기는 하지만 돈을 목적으로 블로그 하기보다는 좋아해서 하는 블로그를 했으면 좋겠다.간만에 들어오니 100달러돌파 결제는 국내은행으로 해놓았는데달러를 송금해주는것인가 모르겠다.15일 결제해준다고 검색해보니 나오던.. 2018.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