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생활정보

자전거복 긴팔저지 구매 후기

by 은혜였소 2017. 7. 14.






자전거복  긴팔저지 어떤 디자인이 좋을까?





패션이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 되었기에 역시 자전거 패션을 제대로 갖추어 보자고 검색을 해보니 국산 업체 같은데 자전거복 상의 하나에 6만 원 10만원대 금액인것을 보고서  대체 금으로 만들었나 대체 왜 이리 비싼가 어이가 없어서 쇼핑몰중 대량으로 판매하는 한 곳을 골라서 자전거 복을 검색하니 종류가 100가지나 되는데…. 맘에 드는 디자인 10개를 골랐는데 막상 옵션 들어가서 치수하고 색상 고르면 바지가 있으면 상의가 없고 상의가 있으면 하의가 품절이고 이렇듯 디자인 멋진 건 죄다 품절이어서. 

차선책으로 그중 그나마 썩 맘에 안 들지만 가격 때문에 산다는 기분으로 상의 하의 각각 2만8천 원 선 하는 것으로 토탈 5-6만원선에서 골랐습니다.




상하의 각각 포장되어 왔고 팔토시는 자전거용 두툼한걸로 서비스로 주셨네요. 굿~!



마데인 차이나 아 솔직히 자전거 의류는 어디것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바지의 앞뒷면을 보고서 깜짝 놀랐네요.

앞면입니다 부담되게 무엇인가  들어있습니다.



뒷면입니다. 원숭이 엉더이 같이 나와 있습니다. 



패드가 앞뒤면에 커다란게 들어있습니다 누가 자전거 타면서 엉덩이가 많이 아프다고 하소연이라도 한듯.




두께가 장난 아닙니다. 



입어봤습니다. 무슨 잠수복인줄......바로 입수 가능합니다.




뒷태보십시요 똥싼각 나옵니다 .와! 스폰지가 저리 들어 있으니 똥싼각 제대로 나오죠.



전면 상하의 디자인입니다. 아쉬운데로 .




다리쪽 색감이 완전 잠수복이고 두꺼운 편이라 가을, 겨울 입어야 할듯 하네요.




상의는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 봄, 가을에 입여야 할듯 합니다.

제가 원하는 고 기능성원단에 가볍고 시원하고 맵시나는 슬림핏에 그런건 아닌것 같습니다.

그냥 이 가격에 이 정도 재질에 이런 긴팔져지를 입는다는것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지를 소화할수 있을지 입을 수 있을지 나는 모르겠습니다.



자전거복  저지 긴팔 고를 때 구매시 디자인 선택 꿀팁!



1. 비싼 메이커 이름 흉내내서 글자몇개 수정해서 짝퉁 티 팍팍 나는 로고 디자인 큰 제품은  타고 다니다가 진짜 메이커 랑 마주치면 매우 쑥스럽겠죠


2.  상위10프로에 드는 품절 투성인 자전거복들의 공통점은 바로 개성있는 디자인 이면서 디자인이 훌륭하는 사실.

 유명메이커 이름을 조금 비틀어서 흉내내거나 의미없는 단어를 마구 그려놓은 디자인이 아니라.

 디자인적으로 로고나 마크 그리고 색상 조합이 다양하며 한 마디로  개성 있어 보이는 디자인들이 인기 만점 입니다.



  

전립선안장 추천 및 전립선 보호방법

자전거 헬멧 저가 VS 고가의 차이는?

가성비갑 액션캠 Elephone ELE Explorer 4K Ultra HD WiFi Action Camera







도움이 되셨다면 소중한 리플 부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