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Backpack Crossbody Bag 슬링백 구매 후기

by 은혜였소 2017. 7. 17.

기어베스트에서 또 해외 직구를 하였습니다.

해외직구는 해본적이 없었지만 첫 해외직구를 기어베스트로 했는데 매우 친절하고 빠른 배송을 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검색하면 오래전 글들을 보면 기어서 와서 기어베스트라는 그런 안좋은 글들이 많이 보이는데

지금은 한국 전용 배송으로 지금 얼마나 빨라졌는지 잘 모르시는것 같네요.

그래서 빨라진 소식도 전할겸 제품 리뷰도 써보고자 합니다.



기어베스트로 처음 구매할때 처음해보는 거라 외국어 주소를 입력하는것 때문에 몇시간을 고생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그이후로는 매우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것은 9일에 주문 하였는데  12일에 내용이 업데이트 되더니 

그후 하루 이틀뒤 빠르게 도착 하였습니다.


다른 직구사이트는 하도 신용카드 결제만 원해서 구매할 생각이 안듭니다.

개인정보 문제에 요즘 사람들이 얼마나 민감한데 신용카드 결제라니 말이 안됩니다.

왜 간편하고 믿을 만한 페이팔을 안하고 신용카드 결제만 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기어베스트에서는 결제수단으로  페이팔을 지원해서 여기서 주문을 자주 하게 됩니다.





벌써 횟수로만 4회이상 주문을 하였는데 주문하는 방식은 여러가지 입니다.



첫 번째 unregistered air mail 운송비 46원으로 매우 쌉니다. 이건 가볍고 작은 제품 주문할 때 해봤는데 언제 올지 모르니 마음 느긋하게 생활하다 보면 어느 날 도착하는데 이것도 받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 다음 3,935원만 내면 빠르게 보내주는 priority line 이거 진짜 빨라서 마음에 듭니다.

기어베스트 Priority line은 한진택배와 계약하고 진행하는 한국전용 배송시스템이라하는데

한진해운아닌 한진항공 물류라고 하는데 3pl(third party logistics)라고 합니다.

출고만 되면 보통2일 잡고 홍콩부터 한국까지 빠르게 오는  국제특송 DHL같은 비슷한 수준의 배송서비스인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 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온 것도 5-6일만에 왔는데 주문서에 표시되기는 KREXPHQ 라고 표시가 되었습니다. 아마 같은 것으로 생각이됩니다.

 KREXPHQ=Priority line으로 생각합니다.

국내에서 제품 사는것도 재미가 있지만 해외직구의 재미라고 하면 국내에 없는 특이하거나 싸고 좋은 제품을 기다리고 받는 그런 재미가 정말 솔솔 합니다.

참고로 기어베스트는 첨단 아이티제품 폰부터 타블렛피씨 등등 그리고 작고 재밌는 것들과 각종 생활 용품등  재미가 가득한 곳으로 본인에겐 소소한 구매가 참 재밌는 사이트입니다.


제때 도착하고 별다른 문제도 없고 문의사항에 친절히 답변해 주어서 첫 해외직구로 

매우 마음에 들었지요.  특히 문의사항에 친절히 대답해주는데 깊은 감동을 느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것은 Backpack Cross body Bag인데 아웃도어용 슬링 백입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 자세히 보려고 하면 러시아나 유럽 쪽 모르는 나라에서 제품 재연 영상을리뷰 영상을 올려서 무슨 말인지 알아듣기 힘들었기에 혹시나 이런 제품을 찾는 자국민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구매 리뷰를 만들었습니다.



비가 온뒤 많은 분들이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한 가방과 낚시대를 가지고 하천으로 나가 보았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그리는데 2시간을 소모했습니다.

아무래도 실제 사람보다 만화 캐릭터라 흥미를 끌겠지요. 

그리고 만화로 그려서 제품 자체를 눈에 띄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Backpack Crossbody Bag 슬링백은 이렇게 앞으로 해서 물건을 꺼내고

다시 뒤로 착용을 하면 됩니다.

크기는 작은듯 하지만 놀랍게도 생각보다 많이 넣을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밝은 회색에 어두운 무늬를 가지고 있어서 좋은 배색을 보여줍니다. 

 


크로스 슬링백 답게 뒤로도 이렇게 해서 다닐수가 있습니다.


이 제품의 자세한 제품 설명을 동영상으로 보도록 합니다.




동영상 제작 이유는 사진으로만 제품을 찍어서 보여줄 경우 가방 같은 경우는 어두운 색이고

사진으로 잘 나오지 않습니다.

제품의 구성및 성능을 제대로 보여주기 힘들기때문에 생동감있게 동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추후 많은 제품을 동영상으로 리뷰할 생각입니다.


간단한 동영상 내용 요약.


내부에 많은 수납 공간이 있다.

물빠짐 구멍이 있어서 습기를 배출하거나 물기를 내보내는데 탁월하다.

재질이 면소재가 아니라 습기를 축축하게 오래 가지고 있지 않아서 좋다.

물가에 자주가는 낚시용품을 넣고다니는데 매우 좋은 재질과 구성을 가지고 있다.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다.


아래의 추가사진은 가방 옆면에 있는 부분을 이렇게 쓰면 좋다고 알려드리는 저만의 노하우 입니다.


이번에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한 펜낚시대인데 낚시중 다른곳으로 이동할때 저렇게 낚시대를 끼워 넣으면 두손이 자유롭게 하면서 이동할수 있어서 매우 편합니다.





그리고 반대편 고리부분에는 우산을 걸거나 다른 물품등을 걸수도 있어서 여러 측면에서 활용도가 매우 뛰어난 제품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밑에 보시면 Customer Reviews라고 있는데 여기가 구매자들이 올린 사진과 동영상이 있는 것입니다.

가성비있는 좋은 제품이지만 한국사람이 올린 설명 영상은 못본것 같습니다. 그래서

동영상을 제작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금일 검색해보니 국내 업체에서 수입해서 팔고있네요. 저 제품외에 시리즈로 몽땅 수입해서 파는데

가격도 싸고 배송도 빠르고 국내에서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지마켓에서인가 검색하다가 찿았습니다.

상품설명도 잘되어있고 일단 가지수가 많군요..



다음엔 다른 제품으로 만나보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 하세요.


가성비갑 액션캠 Elephone ELE Explorer 4K Ultra HD WiFi Action Camera

로빈슨 풀핑거 자전거 장갑 구매 후기

피젯스피너 가성비의 끝판왕은 어떤것일까?

Arm Wrist Bag Pouch Case for Outdoor Running Sport Fitness 소형 낚시파우치가방

초간지 메탈 피젯스피너 해외직구 구매후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