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로빈슨 풀핑거 자전거 장갑 구매 후기

by 은혜였소 2017. 7. 16.




필자는 자전거 사고를 경험하면서 안정장비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넘어지는 방향에 따라서 팔이나 손바닥등을 비롯하여 많은 신체가 아스팔트에 노출이 되는것을 경험하였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괜찮은 자전거 장갑을 찿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자전거를 타는데  장갑이 왜 필요할까요?







Robesbon Full Finger Cycling Bicycle Gloves 구매 후기



자전거를 타다 보면 불의의 충돌이나 사고로 인해서 어떤식으로 넘어질지 모르는데 넘어지는 유형과 방향에 따라서 사람의 신체는 다양한 위험에 약한 피부를 노출시키게 됩니다.


찰과상을 비롯해서 타박상 등 다양한 유형의 위험에 연약한 피부를 노출시키게 되는데

손도 보호 해야할 중요한 부위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손은 봄, 여름 ,가을은 자외선에 겨울엔 추위와 마주 치게 됩니다.

야외스포츠 활동은 단 몇시간만의 활동만으로 피부를 검게 만들며 피부를 손상시킵니다.

그러므로 손을 보호하는 목적으로 장갑을 구매하는것은 매우 필요하다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손가락이 노출이된 장갑은 여전히 손가락이 외부에 노출이 되어서 완벽한 보호가 어려우며

상황에 따라 그 부분만 검게 타기도하고 위급할 순간에 보호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적절한 장갑을 찿아보았는데 택티컬 장갑이라고 거의 야외 활동에 맞게 나온 장갑은 너무

보호에 특화되어 있어서 자전거에는 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일반 자전거 장갑을 사자니 국내에서

검색해본 결과 그렇게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기어베스트를 검색하여서 마음에 드는 모델을 골랐습니다.


실제로 도착해서 열어 보니 매우 마음에 들어서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6910원의 가격으로 이 정도 제품 퀄리티입니다.



Robesbon Full Finger Cycling Bicycle Gloves


Size: SIZE M


Color: GREY AND WHITE AND BLUE




이 제품의 특징은 사이클과/ 바이시클용 글로브로서 미끄럼 방지 고무와 손바닥을 충격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재질로서 땀을 흡수하고 통기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손목에 가장 잘맞도록 매직테잎 같은 손목 밸크로가 있으며 당신의 손목에 가장 편안한 길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글러브는 자전거 아웃도어 활동에 정말 좋습니다.



특징 :


요즘 순수한 리뷰가 아닌 리뷰가 되는것 같아서 이번엔 본 링크로 사진과 설명을 대신하려 합니다.


http://www.gearbest.com/cycling-gloves/pp_268292.html


이곳에 가시면 자신의 손크기 재는 방법부터 해서 제품의 사양이 잘 나와 있습니다.




총평 :


엄지 부위쪽의 소재만 보푸라기가 적게 나오는 소재면 좋을텐데 그게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자전거 장갑의 기본에 대단히 만족스런  충실한 글러브 입니다.


그리고 색상이  다양하지 않다는게 좀 아쉽네요


좀더 어두운색 이면 좋을 것 같네요.


색상과 소재 두개만 빼면 기본에 충실하며 만족스러운 제품 이였습니다. 


자전거 헬멧 구매 보다 더 중요한것 2가지는?

자전거복 긴팔저지 구매 후기

자전거 헬멧 저가 VS 고가의 차이는?

가성비갑 액션캠 Elephone ELE Explorer 4K Ultra HD WiFi Action Camer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