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bile

부모님추천해드릴 저렴한 알뜰폰 업체와 요금제 추천~!!

by 은혜였소 2017. 12. 19.

부모님 통신비 때문에  걱정이 많으실 경우가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제로 바꾸어 달라고 하시는데요 평소 대기업 통신회사만 쓰다가 갑자기 알뜰폰으로 바꾸려고 하니

여러모로 정보가 부족할것입니다.

제가 실제로 부모님을 바꿔드릴려고 알아봤습니다.

우체국에 가서 모든 알뜰폰 회사 상품다 비교해보고 가성비가  뛰어난 회사를 알아냈습니다.


이글 보시는 분들 절대로 제가 여기에 머 후원 받거나 그런거 백퍼 없으니 안심하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좋은 정보 가슴뛰는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하는 맘에 쓰는 글이거든요.


부모님은 데이터를 적게 쓰시는데요. 아무래도 핸드폰 조작에 익숙하지 않으셔서 데이터 폭탄이 가장 걱정이였습니다.

저렴한 요금제에 약간의 데이터를 주고 안심데이터 차단까지 되는 요금제 가진 회사 발견!!

큰사람 이야기 알뜰폰인데요.

여기에 데이터 300메가주고 데이터 다 쓰면 안심 데이터 차단되는 요금제 입니다.

음성 100분에 데이터 300메가에 문자 100개 그리고 9790원 즉 만원 밖에 안됩니다.


천지가 개벽할 지경

부모님들 맨날 최저요금제 3만원 초반요금쓰시면서 사용량도 적은데 꼬박 꼬박 내시면서 약정2년 채우느라

너무 가슴이 아팠던 분들..

진짜 이런 요금제 발견 하고 요금 한달 1만원에 통신비 해결 두분만 해도 최소6만원돈 하던게 2만원으로 줄어드는 엄청난 혜택!

게다가 무약정 무약정..


처음으로 알뜰폰 개통하느라 걱정이엿는데 요금제가 이게 제일 맘에 들었고 상담해주시는 우체국 분도 여기가

서비스가 좋은편이라고 추천해주심..

아무래도 알뜰폰 업체들이 좀 회사가 작은 편이라 서비스나 몇가지 측면에서 부족한것은 사실인데.

이야기 알뜰폰은 꽤나 친절하고 잘해준다고 귀뜸해주심



알뜰폰개통은 우체국에 가시면 일단 수많은 알뜰폰업체를 대신해서 우체국이 대신 접수해주는 구조입니다.

우체국이 대리 접수해주면서 아래처럼 수탁상품 판매 영수증을 주는군요.




그러면 하루이틀뒤에  알뜰폰회사에서 유심을 주소지로 배송해 줍니다.

이제 그것을 핸드폰에 끼기만 하면 됩니다.

일단 유심을 주문할때 핸드폰 기종같은것 물어보고 하는데 그런것에 잘 대답해주시면 배송을 해드립니다.




이야기듀얼유심이라고 써있어서 무엇인가 긴장했는데요

듀얼유심이란말은 나노유심+ 유심끼는 가이드 포함되었단 의미로서

구형폰들 유심끼는데가 크기때문에 저 가이드와 함께 끼워서 넣는것이구요.

최신폰들 나노유심 쓰니까 가운데 칩부분만 띠어서 끼워 쓰면 되는것입니다.



뒷면입니다. 무슨소리인지 모르지만 아뭏든 기분이 좋습니다.



휴대폰 규격에 맞게라는 말은 나노유심이면 중간에 칩부분을 빼라는것이고 유심이 크면 테두리를 크게 분리해서 쓰란 말인데요.



이렇게 가이드와 가운데 유심칩이 분리되는데요 걱정마시고요 .구형폰은 가운데 유심칩을 다시 가이드에 넣어서

폰에 넣으면 잘 작동됩니다.


이야기 알뜰폰 이름이 생소한데요 홈페이지는 www.eyagi.co.kr 입니다

이름이 생소해서 정리해드리면 주식회사 큰사람 이란곳에 '이야기 알뜰폰' 입니다.



 

제가 선택한것외에 이런 다양한 옵션의 요금제도 있으니 찬찬히 보시고 결정해보세요.


다음번엔 요즘 핫한 다른 알뜰폰 업체를 소개해 드릴께요. 거기도 정말 좋은데요 전 대기업 통신사에서 그곳으로 옮겼습니다.


알뜰폰들 정말 좋습니다. 요즘 같은시기에 알뜰한 가격에 어깨도 가벼워지고 정말 기분도 너무좋아요.

가격좋고 무약정이라서 좋고 정말 좋은 시기인것 같아요. 알뜰폰 으로 바꿔 보아요 고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