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2

대전 성심당 매장마다 다른 매력이 있다?

by 은혜였소 2018. 8. 14.


대전에서 유명한 빵집이 있죠 성심당입니다.

대전에 제가 아는곳만 3곳이 있는데 그중 한곳을 보여드리겠습니다.

3곳마다 다른 특징이 있는데 그것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보는 곳은 성심당 DCC점입니다.

입구 동네에 캐릭터 인형이 있어서 아이들과 기념사진 찍거나 연인과 사진찍기에 좋습니다.







그 유명한 부추빵과 튀소구마 대전분들치곤 안드셔본 분이 없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름진것을 싫어해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독특함으로 인해 한번 드셔보기를 권합니다.

심지어는 이것을 구매해서 대전의 명물이고 맛있는 빵이라고 해외까지 가져가셔서 선물하시는것을 보면

제가 좀 냉소적인가 싶기도 합니다.



빵위에 눈이 내렸네요 캐릭터를 꽃아 놓으니 구름위에 송송송 날라다니는 캐릭터 같기도 하고요

캐릭터를 언제부터 도입했나 모르지만 분위기가 재미있고 흥미로와 졌습니다.




튀김소보르도 이렇게 다양한 종류로 출시가 되고 있으니 메뉴의 종류와 가지수면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그유명한 치아바타 빵이군요! 치아바타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은 치아바타죠!



샌드위치들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오 이것은 유명한 치아바타군요.






식빵의 색이 독특합니다 그린티 브레드 야채식빵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죠.




대전역 을 지나서 은행동으로 오면 성심당이 있는데 이곳은 매장이 무척크고요 . 대전역을 왔다가  대전 잠깐 보고 빵을 사가시려면 이곳가셔서 구매하시면 되고요.

주차는 대단히 주차하기 애매합니다. 중구청찍고서 중구청 가셔서 중구청에 주차장에 차를 대시고서 걸어서 가신다면 주차는 해결되는데 한 3키로는 걸으셔야 할것 같고요.


만일 입시철이나 좀더 귀염귀염하고 이쁘고 선물용으로 찿는 분들은 괴정동에 롯데백화점 1층에 있는 성심당 가시면 좋습니다.

정말 컵케이크나 작고 귀여운 선물하기도 좋고 먹기에는 아까운 디자인의 빵과 케이크등 이 가득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말한 이곳 성심당DCC는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이고요 . 인근 도로나 컨벤션센터앞에 주차하고 빵을 사가기 좋습니다 주차할곳이 많아요.

가까운곳 원하시는 곳에 가셔서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