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택배상하차

택배상하차 첫날

by 은혜였소 2023. 1. 19.
안녕하세요 저는 택배상하차일을 하고 있는
잉여사람입니다 대전에서 태어나 현재 지방에서 택배상하차를 시작했습니다.
글이 더이상 올라오지 않는다면 상하차를 그만 두었다고 아시면 되겠습니다.
어서 이 글을 그만 올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교차로를 뒤지다가  할만한 일이 없엇는데 하나 눈에 띄는 일이 있었다.

택배상하차 그래 시간도 괜찮고 한번 도전해 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다.

당장 일을 시작할수 있는게 어딘가 싶어서 전화했다.

 

모집 요건은 까다롭지 않았다. 일단 일한번 해보라고 권유해서 약속된 시간에 갔다.

 

갔는데 무슨 컨테이너 두개 두고 사무실인듯 싶은데 사람도 없고 을씨년 스럽다

허허벌판에 이상한 장치와 고물들 가득하고 거대한 못쓰는 대형트럭과 각종 택비트럭들이

가득 했다.

 

뻘쭘하게 서있는데 몇명은 레일위에 자리잡고 서있었다. 어디 사무실도 없고

안내하는 사람도 없고 이건 머지 무슨 분위기지?

 

영하 7도 너무 춥다. 어둡다..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는다.

 

담당자에게 전화하니 한참후 왔다. 장소를 안내해주었다. 여기서 작업하실께요. 

머가 바쁜지 사라졋다.

 

아무것도 모르는데 한분이 다가와서 같이 일하는 분이냐며 몇가지 알려주신다.

 

처음 오셨어요? 경험있어요?

예 예전에 한번 친구랑 왔다가 추노할뻔 했습니다.

그때도 겨울이여서 고생 오지게 했죠.

 

차가 들어온다.. 난 각오를 다지고 있었다.

 

tip :택배상하차 쉽게하는 팁

 

2가지 주문을 알려드림

 

이 주문을 상하차 하는 내내 대뇌속에서 끊임 없이 외우지 않으면 당신은 미쳐 버릴것이다.

 

이 하나하나의 소중한 택배물들은 소중한 고객님들의것이다.
고객님들이 이 물품이 잘도착하기를 학수 고대하면서 기다리고 있다.
소중한 고객님들의 바램들이 집으로 가고 있다 나는 이것들을 잘 다루어야 한다.

 

이렇게 주문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계속 외워야 한다.

 

그래도 극한의 한계가 느껴질땐 다음 감정을 떠올려야 한다.

 

내가 택배시킬때 하나 하나 어디있을까 검색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두근거림
주인님들도 클릭질 하면서 이 소중한 택배물을 손꼽아 기다리겠지?
지금 곧 만나러 갑니다 고객님들 기다리셔요
저희가 무겁고 힘들지만 열심히 나를께요...

 

명품사과 블랙라벨사과 , 한우세트, 고급과일세트, 딱봐도 5만원이상 가뿐하게 넘는 초호와 과일들

와 시발 돈많은 인간들이 이리도 많냐?

어디 회사에서 단체로 보내는 고급 선물세트 아 부럽다...나도 저런회사 다녀봤으면...

 

무슨생각하는거냐?

 

자 이제 컨베이어 벨트로 탁탁 덪져버리자 툭툭 탁탁..무너진다..아아 힘들다..

 

택배상하차 쉽게하는 법 고수의 스킬 공개

 

그래 고수가 하는걸 봐라..

 

한손이나 두손으로 끌어 내리면서 한손은 허공에서 지지할뿐 중력방향으로 사선으로 떨어뜨리면서 적은 힘으로 상단을 지지한다.

 

택배를...중력을 이용해서 벨트위로 올리고 내리고 있어...무거운것을 들때는 간지가 안나도 앉았다가 일어나면서 벨트에 올리자.

 

또한 중앙 부터 파고 드는 스킬도 있고.또는 무너뜨리기 기술도 있다.

차한대 떼고 난후..하시발..존나 힘드네 욕이나온다.

와 쉬는 시간이 언제에요?

머에요 담배피고 바로 또 시작함? 응 담배물고 피는 중에 그냥 한차 가득 짐싣고 바로 밀고 들어옴..

담배필시간 커피마실 시간은 사치일뿐...

 

하 이시발 강도가 장난아니네...

아니 저 큰차들을 대체 어떻게 이렇게 시간맞춰서 다 도착하는거냐고 하..

 

큰차가 온다 후진시킨다. 데크에 도킹하기전 문을 연다 연채로 뒤로 들어간다 타이어에 닿으면 도킹완료...

이제 짐내리기 시작 ..

한사람 서서 스캔도 하고 나머진 짐도 정리한다... 

 

행낭이온다 그것이온다 준비하라..행랑이다 행랑을 풀어라 파파팍

우루루루루 물건위에 던져라 행랑..

후후 한차빠지면 알아서 커피먹고 물먹도록 해요...젠장.

응 알아서라고요?

1분도 틈안주고 또 들어와 차가 ㄷㄷㄷ

한차 때우고 2번째 차를 까대기할때는 멘탈이 나간다...나는 어딘가 여긴 유니버스?

아빠? 엄마? 나는 누구?

 

어이 신삥 정신차려 시발xoduifuasjldf!!!!

조심하라고 다치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항상 집중하라고!!!

 

아득하다...날이 밝아온다.

'관심분야 > 택배상하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하9도에 상하차 후기  (0) 2023.01.19
상하차2일째 + tip)택배상하차 준비물  (0) 2023.01.19
생활비가 떨어짐  (0) 2023.01.19
교차로  (0) 2023.01.19
백수 -프롤로그 -  (0) 2023.0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