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구매제품

찰보리빵 이상복 찰보리빵 순수 내돈내산 구매 시식후기

by 은혜였소 2023. 7. 19.

고속도로에서 우연히 사 먹게 된 찰보리빵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맛이 상당히 좋아서 직접 인터넷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벌써 주문해서 먹은 횟수만 6회가 되었습니다.

보리빵이 먹고 싶으면 여기로 주문합니다.

이번에는 이벤트를 해서 경주빵과 함께 살 때 할인 들어간다고 해서 두 개 같이 구매해 보았습니다.

 

 

경주빵부터 열어볼게요. 경주빵 수학여행 갔을 때 처음 먹어 보았는데 맛이 어떨까요?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찰보리빵은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 그냥꺼내서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는데 마치 빵또아 먹는 느낌으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자연해동 하려면 5분만 실온에 두면 바로 녹아서 바로 먹을 수 있고요.

에어프라이어 돌리기는 귀찮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건강에 좋을까요?

자연해동해서 바로 드시면 좋아요~

빵의 종류가 많네요.. 경주빵과 찰보리빵 계피빵 녹차빵..

이중에 제일 먹어보고 싶은 건 계피빵입니다. 계피는 사랑이죠.

 

경주빵이 비주얼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저의 시식 후기로는 저는 상당히 안 맞습니다.

일단 너무 달고 손이 끈적이네요.. 역시 경주빵은 제 체질이 아니라 찰보리빵입니다.

할머니 식성 ㅎㅎ

자주 시켜 먹는 찰보리빵입니다.

굳이 이곳의 찰보리빵 먹는 이유는 바로 들어가는 계란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어떤 계란인지 재료가 어떻게 좋은지는...귀찮아서 패스합니다. 어짜피 내돈내산이라 후원도 없기에 말이죠 ㅎㅎ.

 

이렇게 한가득 들어있는 것 보면 기분이 업되고 든든해집니다 한2주-1달은 기분좋게 먹을수 있겠네요.

 

한번 먹어볼게요. 촉촉하고 속은 적당히 달달하고 아주 맛이 좋아요.

재료가 좋으면 맛도 자연에 가깝고 맛있는 것 같아요.

네이버 스토어 등록해 두면 행사할 때 알림 받아서 저렴하게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