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일상2

세종시 식당 유천 대가 방문기

by 은혜였소 2017. 5. 31.


늘 세종시에 가면 밥 먹을 데가 마땅치 않았다.


너무나 넓고 광활한 세종시.

그리고 맛있는 식당 찿기는 하늘에 별따기.


이번에도 어디를 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동생의 소개로

유천 대가를 알게 되어서 검색하고 고고싱!!!


유천 대가면 유천동으로 가야하는가 라고 자꾸 생각하면서

사실 유천동에서 살았었기에 유천동이 자꾸 떠올랐음 ㅎㅎ




세종시 오리,냉면,식당 유천대가 소개







유천 대가를 소개합니다.


유천 대가는 세종시 외곽인 장군면에 있답니다.


사람들은 냉면 전문점이라 하는 이도 있고 오리 전문점인데

냉면이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다 다른데요.



점심에는 점심특선을 노리고 올수밖에 없네요.

점심특선 훈제오리에 공기밥 그리고 누룽지에 계란찜까지 1인 1만원 가격

괜찮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가니 세팅이 되어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평일이고 약간 점심시간이 지나서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네요.

이곳의 특징은 밑반찬이 많고 푸짐해 보인다는것에 있지요.




오리훈제 인데요 불판에 올리고서 적당히 익혀서 먹어야지 오랜시간 구우면  

딱딱하고 줄어 들어서 맛이 없더라구요.




요즘은 반찬의 질도 중요하죠..


반찬이 신선하고 정갈해 보여서 마음에 듭니다.


계란찜도 좋고 된장도 좋고 누룽지탕도 좋았습니다.


물냉하고 비냉이 7천원인데 다음엔 꼭 먹어 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훈제가 아닌 주물럭을 먹어 봐야 겠습니다. 






댓글